날마다 새로운 것을 더하지 않으면 발전할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날마다 새로운 것을 더하지 않으면 발전할 수 없어

여러분은 모두 다 전기를 통하면 부하가 걸려서 통하지 않는 것과 같이 되어 있습니다. 모두 다 절연체와 같이 되어 있다구요. 아무리 플러스와 마이너스를 가하더라도 안 통하는 거라구요. 그것이 백 볼트로는 안 통하지만 말이에요, 36만 볼트를 직접 연결하면 확 통하게 되는 거라구요. 하나님이 그러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그러한 몇천만 볼트의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말이에요, 아무리 절연체 같은 것이 있다고 하더라도 연결하면 확 통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통과하는 사람은 몸과 마음이 하나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을 통일시키는 것이 어렵다구요. 더러운 혈통을 정리해야 됩니다. 무서운 것입니다. 여러분도 마음속으로 온갖 생각을 다하겠지요? 아무리 한 해의 계획을 세워서 반드시 실천한다고 다짐을 하더라도 빙빙 도는 것입니다. 그렇게 돌게 되면 해이해집니다. 조상들의 혈통이 전부 다 끌고 가는 거예요. 그래서 이리저리 왔다갔다,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다가 엉망진창이 되는 거라구요. 방향도 없고, 자기가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게 됩니다. 그렇게 엉망진창이 되어 버린 사람이 나중에는 어떻게 될 거예요? 고장난 것들이 모이는 창고와 같은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날마다 새로운 것을 더하지 않으면 발전할 수 없습니다. 거짓 사랑으로부터 출발했기 때문에 그 기준을 없애고 참사랑을 중심삼고 새로운 것을 플러스시키는 생활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어제보다 오늘 무엇이라도 하나를 플러스시켜야 됩니다. 하나라도 마이너스가 되면 내려가게 된다구요. 이렇게 되면 올라가기 어렵습니다. 한번 실수하면 그것을 바로잡기가 대단히 어렵습니다. 그러니까 확실한 목표를 세워서 ‘나는 이렇게 간다.’ 하고 나아가지 못하고 머뭇거리게 되면 큰일나는 것입니다. 빈둥빈둥하는 사람이 뒤처지게 되고, 날마다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듯이 노력하지 않으면 구원받을 길이 없게 됩니다.

누구든지 그렇게 해서 타락하기 이전의 자리까지 올라감으로써 참사랑을 중심삼고 나아갈 수 있습니다. 참사랑이 필요해요?「예.」그러면 어디서 그것을 구할 수 있어요? 참부모라고 하는 이름이 뭐예요? 또, 거짓 부모라고 하는 것은 뭐예요? 거짓 혈통을 남긴 부모를 거짓 부모라고 하고, 참혈통을 남긴 부모를 참부모라고 합니다. 그 참혈통에 참사랑이 있는 거라구요. 그 혈통과 하나되게 되면 참남자와 참여자가 됩니다. 참남자와 참여자가 되지 않으면 하나님의 혈통을 상속해서 그 혈통을 맑힐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