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을 살리기 위해서는 북한 출신 사람들과 연합전선을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민족을 살리기 위해서는 북한 출신 사람들과 연합전선을 이뤄야

그 다음 해봐요.「‘종말시대 인류와 미국이 나아갈 길’」그게 세계가 나아갈 길이에요, 세계가.「제목이 ‘종말시대 인류와 자유세계가 나아갈 길’이에요.」자유세계의 대표가 미국이니까 미국이 나아가는 대로 자유세계가 따라가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자! (‘종말시대 인류와 미국이 나아갈 길’ 훈독)

그런 때예요. 그런 때가 됐다는 것이 실감이 나요? 세상이 급변한다구요. 두고 보라구요. 여러분이 그렇기 때문에 데모를 계속해서 언제든지 산골짜기든 어디든, 어떤 지방이든 찾아가서 모아 놓고 참부모를 중심삼은 천국으로 돌아가자는 제안을 해야 된다구요. 그러기 위해서는 참사랑, 참가정, 참평화의 나라를 찾아야 된다고 데모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걸 막을 자가 없다는 거예요. 막을 자가 없어요.

몇 시야? 여기에서 몇 시에 떠나야 되나?「일곱 시 40분인데, 여기에서 아홉 시 반쯤 떠나시면 됩니다.」왜 그렇게 일찍 가?「아홉 시 반쯤 가시면 열한 시 좀 넘어서 도착하시고요, 준비를 하시고 한 시쯤 도착하는 것으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조금 늦게 가셔도 되지만….」한 시 반이면 여기서 열두 시 반에 밥 먹고 가도 될 텐데.「예. 그러셔도 됩니다. 그렇지만 좀 바쁘시니까….」

12일에는 올림픽 메인 스타디움에서 하기로 돼 있는데, 걱정 없지?「걱정이 없습니다, 아버님. 이북 5도 송 과장하고 만나 가지고 얘기를 많이 했습니다. 그랬더니 현재 이북 5도의 조직이, 본부가 조그맣게 있고 하부조직이 없습니다. 그러니 그걸….」우리가 만들어야 돼요.「예. 예를 들면 본부에 이북 5도 사무실이 있고 인천시 지부가 있으면 우리 교구장들이 가서 그쪽을 만나서 하면 몰아올 수가 있는데, 본부만 있고 하부 조직이 없어서 찾기가 어렵다, 그래서 도회를 통해서 대중 속에서 홍보를 많이 해 가지고 이북 5도민을 찾아가서 중심 존재를 세우면서….」이번에 반지 탄 사람들한테 이북 5도 사람을 모으라고 하면 된다구요. 그걸 우리 식구들과 합해서 하면 돼요. 그래서 이번에 하나되는 거예요. 공동작전이에요.

「예. 차제에 우리가 사람을 찾아서 세우는 방향으로 나가겠습니다.」그러니까 금반지 탄 여자들, 우리와 합해 가지고 5도민들을…. 어디 어디 구청에 가면 다 안다구요. 시면 시청에 가면 알 수 있다 이거예요. 어디가 어떻게 됐다는 것을 다 알아요. 북한 사람들이 어디 어디 산다는 걸 압니다. 그리고 클럽적인 조직은 다 있다고 봐야 된다구요. 연결이 안 돼서 그렇지요. 정부가 그렇게 만든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정부가 그렇게 만들어 놓은 거예요. 이북 5도 이렇게 뭐 했지만 자기들이 이용하기 위한, 선거 때 써먹기 위한 것이에요. 이게 조직화되면 무서운 조직이에요. 1천만이 완전히 남북통일을 주장하게 되면 자기가 따라갈 수 없다구요. 남북통일을 주장하게 돼 있는 거예요. 그러면 경상도 주권은 어떻게 되고 전라도 주권은 어떻게 돼요? 다 깨져 나간다는 거예요. 그러니 그걸 정치하는 정치꾼들이 막아 놓은 거예요. 우리가 그걸 알아야 돼요.

민족을 살리기 위해서 연합전선을 중심삼아 가지고 해야 된다구요. 남북통일은 남한 사람은 꿈도 안 꿉니다. 전라도, 경상도 같은 데 가게 된다면 말이에요, 일본과 하나되는 것이 복이라고 해요. 왜? 일본은 잘 사니까 우리들이 복을 나눠 받을 수 있지만, 북한은 못살기 때문에, 소련과 중국을 중심삼은 방대한 세력권 내에 연결된 그들과 하나되게 된다면 북한 앞에 흘러가고 다 그런다는 거예요. 못살게 된다고 말이에요. 그런 말을 하고 있다구요. 그러니까 그게 안 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