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해방권을 이루기 위해 영계의 성인과 살인마를 축복해 줬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인류 해방권을 이루기 위해 영계의 성인과 살인마를 축복해 줬다

결국에는 아담 자신이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의 일체권을 이루지 못하면 하나님의 창조목적이 미완성되기 때문에 하나님이 해방될 수 없습니다. 하나님도 어떻게 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이 재림주의 책임이고 참부모의 책임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참부모가 천주를 대혁명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래서 4월 3일을 중심삼고 선생님이 영계의 대혁명을 지시한 것입니다. 4대 성인들을 축복했지요? 그 반대의 살인마, 역사적인 최고의 악한들과 결혼시켜 준 거라구요. 그러니까 원수의 벽을 무너뜨리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평등권을 이루는 거예요.

바다의 물이 나갔다 들어왔다 하면서 만수(滿水)가 될 때는 말이에요, 수평을 이루어서 돌아가는 거라구요. 그렇게 돌아서 흘러가는 것과 마찬가지로 수평권을 이루는 것입니다. 그렇게 만수가 되면 더러운 것뿐만 아니라 흘러간 모든 것들이 전부 다 올라오는 거라구요. 그래서 돌아가면서 새롭게 들어오는 물에 밀려서 나가게 됩니다. 그렇게 만수권에서는 수평인 것입니다.

하나님이 인류의 해방권을 이루기 위해서는 그러한 만수권과 같은 상태에서 출발해야 되는데, 그 기준을 세우기 위한 것이 성인과 살인마의 축복이었습니다. 2차대전을 일으킨 히틀러라든가 스탈린 같은 사람들이 최고의 살인마지요? 그것을 하나님과 참부모가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사탄이 책임질 수 없는 거라구요.

사탄은 하나님의 창조이상을 완전히 파괴한 것입니다. 그것을 지금까지 욕심을 가지고 파괴해 온 것인데, 그러한 사탄은 믿을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믿을 수 있는 것은 참부모밖에 없지요? 그래서 평등하게 묶어 놓으려고 한 것입니다. 그러니까 성인과 악인들이 형제의 입장에 서게 된 거라구요. 그 원수들이 평등하게 되어서 횡적으로 탕감하게 된 것입니다.

참부모는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의 8단계를 탕감했습니다. 선생님이 그러한 승리권을 이루었기 때문에 악인들도 성인과 같은 입장에서 역사에 없던 축복의 특권을 갖게 된 것입니다.

아담 가정에서 가인이 아벨을 죽인 비참한 사건은 아담도 원하지 않았고 하나님도 원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것을 원했던 것은 악마밖에 없었습니다. 그것을 어떻게 해결할 것이냐? 끝날에 있어서 모두 다 탕감했기 때문에 참소조건을 사탄이 하나님한테 걸 수 없고 참부모한테도 걸 수 없습니다. 사탄의 역사적인 모든 죄악을 선생님의 승리권을 가지고 전부 다 해결하는 것입니다.

인류 역사에 있어서 처음으로 참부모가 성인들과 마찬가지로 악인들까지 사랑했다고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하나님이 악한 세계의 모든 것을 청산하고 바로잡는 때입니다. 그러니까 전부 다 정상에 올라와 있습니다. 더 이상 올라갈 데가 없어요. 사탄과 하나님도 더 이상 올라갈 수 없는 최정상에서 그것을 묶어 주었습니다. 참부모가 횡적인 것을 종적으로 묶어 줌으로써 횡적인 악인들이 종적으로 통하게 된 거라구요.

그러한 역사적인 대전환기가 작년 6월 13일에 있었던 3억6천만쌍의 축복이었습니다. 그것은 대사건이었다구요. 그것이 성공했기 때문에 천상이 개문되어서 지옥으로부터 천상까지 통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그것이 누구에 의해서 그렇게 될 수 있었느냐? 참부모에 의해서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참부모가 탕감조건을 치르고 인류와 더불어 그렇게 축복했다는 것은 대사건이었다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