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와 종파간의 싸움을 수습해야 하나님의 나라가 설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종교와 종파간의 싸움을 수습해야 하나님의 나라가 설 수 있어

불교?기독교?마호메트교?유교가 전부 다 서로서로 원수지간이 되어 있습니다. 선생님에 의해서 그 모든 것들이 묶어지는 거예요. 그것이 초종파 결속운동입니다. 초교파가 문제가 아니라구요. 기독교가 수많은 교파들로 갈라진 것도 선생님이 엄청난 비용을 들여서 묶었습니다.

그리고 불교와 유교 등 세계의 종교권이 갈라져서 싸우는 종파의 싸움을 수습하기 위해서 선생님이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이미 그러한 기준을 넘어섰다구요. 종파의 시대를 지나서 종교권이 하나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종교권이 하나되어 가지고 하나님이 원하는 조국이 편성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없는 거라구요. 나라가 없기 때문에 아무리 백성이 있다고 하더라도 하나님이 보호할 수 없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에 있어서 국가 기준에 이르지 못하면 언제든지 학살당하는 거예요. 지금까지 그렇게 피를 흘리는 비참한 입장에 섰다는 것을 생각해 보면 엄청난 것입니다. 그것은 아담과 해와 둘만의 책임이 아닌 것입니다. 아담과 해와가 저지른 죄가 말이에요, 공식으로 되어 있는 거예요. 전세계적으로 똑같은 죄악의 자리로 떨어져 버렸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해방하기 위해서는 종교를 해방하고 종파를 해방해야 되는데, 그 종파를 중심삼고 국가와 국가, 민족과 민족이 전부 다 싸우고 있습니다. 그러한 것을 해방해서 하나로 수습하는 것이 엄청난 일입니다.

그것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하나님을 분명하게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을 분명하게 아는 것과 동시에 그 하나님이 원하는 개인은 어떻고, 가정은 어떻고, 종족은 어떻고, 민족은 어떻고, 국가는 어떻고, 세계는 어떻고, 지상천국은 어떻다는 것도 알아야 됩니다. 그것을 확실히 모르면 여러분의 신앙이 흔들리는 것입니다. 목적관이 철저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땅 위의 생활이 어려워지면 그 문제에 쫓겨서 터무니없는 입장으로 떨어져 버리는 것입니다. 습관성에 의해서 말이에요. 자기의 가족이라든가 아는 사람들을 찾아가서 자기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다가 그냥 그대로 옛날의 입장으로 돌아가 버리는 것입니다. 그것은 왜 그러냐 하면, 철저한 하나님의 뜻의 방향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이 어떻게 이루어져야 하는가를 분명하게 알지 못하면 갈피를 못 잡게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게 인류가 갈피를 못 잡게 되면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하나님을 알 수 있는 방법도 없고, 탕감노정도 아무 것도 모르는 사람은 그 어떤 문제도 해결할 방법을 찾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 모든 내용을 해명한 주인이 메시아이고, 그 메시아가 참부모입니다. 하나님의 심정 가운데 있는 비밀로부터 악마의 비밀까지 전부 다 알게 됨으로써 좌우를 결정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개인이 필요하다구요. 그와 같은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