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줄을 바로 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핏줄을 바로 세워야

그러면 하나님의 사랑 때문에 아담 해와가 생겨났고, 아담 해와는 혈통을 이어야 돼요. 혈통이 중요하다는 거예요.

이때 사랑은 횡적이에요. 여러분 부부끼리 사랑하고, 부부끼리 생명을 찾아 결혼하는 것이 이때라구요. 그렇지만 거기에 남기는 것은 핏줄이에요. 선조를 가졌던 핏줄을 연결해야 돼요. 그래, 제일 귀한 것이 무엇이냐? 가정도 필요하고 환경도 필요하고 나라도 필요하지만 올바른 핏줄을 남겨야 돼요. 핏줄이 중요해요. 핏줄을 바로잡아야 돼요. 핏줄로 말미암아 전부 파탄시켰으니 핏줄을 바로 세워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돌감람나무 밭, 타락한 세계에 참감람나무 하나가 나타났어요. 참감람나무 하나가 나타나서 돌감람나무 뿌리를 다 잘라 버리고 눈접을 붙여 참감람나무 열매를 따는 거예요. 참감람나무에 접붙인 나무도 3년 이상 같은 열매를 따야 그 열매를 심어 참감람나무를 만드는 거예요. 여러분도 3대를 거쳐야 돼요. 여러분도 축복받아 가지고 3대를 거쳐 나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야 본연의 자리에 돌아온다구요. 그걸 생각하라구요.

혈통을 침범했다는 사실, 혈통을 바꿔 놓았다는 것이 억천만세의 한이 되는 거예요. 창조의 계획이 파괴되고, 인류 조상도 근본적으로 파괴된 거예요. 나무의 씨에 벌레가 들어가서 나무 전체가 죽게 되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제일 문제가 뭐냐? 개인이 사랑하는 것이 중요해요.

그 다음에는 부부가 뭐냐? 이것이 비로소 합하는 거예요. 무형과 유형이 합해 여기에 올라갔으니 이걸 다시 채워야 돼요. 그래야 자녀를 중심삼고 거꾸로 올라간다구요. 영계에서는 내려와요. 영육이 합해 이 직선상에 수직으로 왔으니 합하는 거예요.

그 합하는 목적은 뭐냐 하면, 핏줄을 남기기 위한 거예요.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사랑도 귀하고 생명도 귀하지만 핏줄이 제일 중요해요. 조상으로부터 이어받은 가계를 중심삼은 핏줄을 하나님이 지배 못 했다는 거예요. 사탄이 지배한 거예요. 이것을 전부 다 청산해야 돼요.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 개인에서부터 몸 마음이 절대 하나되어야 돼요. 통일교인은 몸 마음이 하나 안 되면 안 돼요. 한 번 거짓말을 해도 걸리는 거예요. 몸 마음이 하나되지 않으면 안 됩니다.

몸 마음이 좌우관계입니다. 하나님이 지었기 때문에 핏줄을 나누는 거예요. 몸 마음이 하나돼야 돼요. 그 다음에는 출발한 동기와 목적이 전후관계예요. 부처가 같이 가야 할 때 각자의 목적과 책임이 있어요. 남자면 남자로서 태어난 목적, 여자면 여자로서 태어난 목적이 있는 거예요. 그래서 절대를 중심삼고 상하·전후·좌우관계에 있어서 일치되어야 됩니다.

상하·전후·좌우가 연결돼야 돼요. 둘이 몇 도, 몇 도, 동서남북 사방으로 나눈 것이 맞아야 돼요. 맞아 선 자리가 상하·전후·좌우 중심의 자리다 이거예요. 정착할 수 있는 그 자리에 하나님의 사랑이 같이 정착한다는 거예요. 모든 피조물이 그래야 돼요. 집과 마찬가지예요. 개인의 집, 가정의 집, 그 다음에는 뭐예요?「나라의 집입니다.」나라의 집! 나라의 집만 하게 된다면 한 나라를 중심삼고 세계에 다 연결할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