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가 나라를 찾는 것은 세계를 찾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가 나라를 찾는 것은 세계를 찾는 것

앞으로 부모님의 기념행사는 누구든지 참석할 수 있게끔 지금까지 사람들이 통과하지 않은 북쪽의 코디악이나 남쪽의 판타날, 혹은 남극에서 하는 거예요. 그곳이 훈련장같이 되어 있어요. 알겠어요? 거기에서 낚시대회, 사냥대회를 하는 거예요. 우리 통일교인들은 그 지도자가 돼야 돼요. 대해를 건너야 되고, 히말라야 산정을 넘나들면서 뜻을 이루기 위한 놀음을 해야 됩니다. 그것이 하늘의 전체 책임진 아들딸들이 해야 할 일이다 이거예요. 그곳이 무대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히말라야의 맨 산골짜기에 문화 도시, 바다의 밑창에도 문화의 도시 혜택을 받을 수 있게끔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북극 개발, 남극 개발을 해야 돼요. 그래서 선생님이 지금 제시한 것이 뭐냐 하면, 남극을 우리나라로 만들자 이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그거 다 끝냈어? 6장?「예.」7장 8장은 어제 했지?「어제 7장 8장까지 다 했습니다.」그러니까 말이야. 다 끝났다구. 그럼 그만 하자. 곽정환이 기도하고….

지금 얘기하는 것을 잘 들으라구요. 선생님이 혁명을 해야 될 때가 왔어요. 영계도 전부 손질을 해야 된다구요. 나라가 있어야 돼요. 나라를 위해서 그런 일을 찾아서 하는 거예요. 예수님이 나라를 못 찾았지요? 재림주는 나라를 찾는 것이 세계를 찾는 거예요. 여기에 전부 포괄되는 거예요. 선생님이 찾는 그 나라는 영계와 육계를 완성할 수 있는 나라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구원섭리 자체가 얼마나 복잡한 내용의 체제를 가지고 여기까지 왔다는 사실! 꿈같은 얘기예요. 여러분은 아무것도 모르고 지금까지 무관심하게 습관적인 생활을 하던 그 연장으로 살아왔다는 것을 생각해야 돼요. 이것을 청산지어야 돼요. 뒤로 돌아서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자기 여편네 자식만 생각하면 용서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자, 기도하라구. (곽정환 회장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