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기독교를 통합하기 위한 연합교회 운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미국의 기독교를 통합하기 위한 연합교회 운동

그렇기 때문에 언론계나 모든 종교도 지금 규합하고 있는데, 지금 미국의 기독교가 갈 길이 없어요. 선생님을 따라오고 있는 거예요. 이건 최고위층이라구요. 완전히 방향을 중심삼고 따라오는 것입니다. 이번에 내가 지시하는 것이 뭐냐 하면, 기독교 종파가 없어져야 된다 이거예요.

종파가 무슨 필요가 있어요? 하나님이 종파를 좋아하나요? 내 세포는 다 나를 닮았어요. 그렇지요? 그러니까 하나님을 중심삼은 종교가 되어야 될 텐데 예수를 중심삼고 무슨 교파야? 몇백, 몇천 개예요. 하나님이나 예수님이나 하나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지시하고 온 것이 뭐냐 하면, 연합교회를 만들라는 거예요. 우리 말씀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된 수천 명의 목사가 지금 전부 다 단결돼 가지고, 요전에 44개 종단이 청평에 모였어요. 결속을 해 가지고 통합적인 새로운 교단을 편성하기 위해서 5월 21일에 청평에 기독교라든가 종교권의 주교급 이상, 종단장 이상, 교파장 이상이 모이는 거예요. 그런 종교인 100여명이 5월 21일에 한국에 모이는 거예요.

이 사람들은 한 교단에 세 사람씩 해 가지고 꼭대기와 같이 통한다구요. 복귀 노정에서 가인 아벨을 중심삼아 가지고 실패했기 때문에 셋을 통해 가지고 복귀한 것과 마찬가지로, 종단장을 아래에 있는 세 사람을 엮어서 모여 가지고 통합 운동을 결성하기 위한 청평에 가서 수련을 받는 거예요.

가 가지고 본격적으로 어머니 강연의 기반을 중심삼고 어머니의 뜻을 받들어야 된다구요. 안 그래요? 그래서 한국에서 선생님이 한 남북통일전진대회의 전통을 중심삼고 이걸 일본에 연결시켜야 돼요. 일본의 사위기대, 그 다음에는…. 사위기대는 12수가 있어야지요? 미국에서 열두 곳, 그 열두 곳을 세 번 합해야 돼요. 36수를 맞추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40수를 맞추는 거예요.

그래서 세계에 어머니가 나가서 강연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어머니가 일본 네 곳과 미국 열두 곳, 남미 열두 곳, 구라파 열두 곳의 서른 여섯을 합해 마흔 곳, 40수를 맞추는 거라구요. 그러면 어머니로서는 책임을 다 하는 거예요. 조국광복을 해야 될 내용을 다 갖추는 거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