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세계가 변하는 것은 하늘 편 왕권 시대의 부활을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5권 PDF전문보기

사탄세계가 변하는 것은 하늘 편 왕권 시대의 부활을 위한 것

그래, 일본 사람들은 한국 사람과 절대로 결혼하지 말라고 하지요? 옛날부터 그런 말이 있었다구요. 그거 알고 있어요? 대만 사람이나 흑인과는 결혼을 하더라도 한국 사람과는 절대로 결혼을 못 하게 하는 것입니다. 왜 그러냐? 강코쿠(韓國)에 살고 있는 남자이기 때문에 결혼을 못 하는 것입니다. 감옥을 뭐라고 그래요?「강고쿠(監獄)입니다.」한국은 뭐라고 그래요? 마찬가지잖아요?

일본 사람들은 메이지 시대 이전까지 이름도 없던 야만인들이었습니다. 성(姓)도, 아무것도 없었다는 것을 알아요?「하이.」성도, 이름도 없었기 때문에 큰 대밭 밑에 살았던 사람은 다케시타(竹下)라고 불렀습니다. 밭 가운데 살았던 사람은 다나카(田中)라고 불렀고 말이에요. 모리야마(森山)라든가 모리타카(森高)같은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오야마타(小山田)도 조그만 산비탈에 있던 밭 주인의 아들이라고 해서 오야마타가 된 거라구요. 다케나카(竹中)도 있어요?「있습니다.」있어요? 다케우에(竹上)도 있어요? 없으면, 만들라구요! (웃음) 모든 것을 다 버리고 새롭게 시작하려면 그렇게도 할 수 있다구요. 다케마와리(竹回り)도 있을 수 있다구요. (웃음)

그러니까 본래에는 일본 사람들이 야만인들이었다구요. 히로히토(裕仁) 천황이 죽을 때(1988년)까지 꼭 120년이었습니다. 메이지(明治) 천황으로부터 몇 대째였어요?「4대째였습니다.」4대째였다구요. 4대째, 120년이었습니다. 그래서 천황이 평민과 마찬가지가 되었다고 해서 뭐예요?「헤이세이(平成)입니다.」헤이세이, 완전히 평평해졌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두 왕자를 평민과 결혼시키지 않을 수 없었던 것입니다. 새장과 같은 궁중 생활을 누가 좋아하겠어요? 세계로 비행기와 기차나 자동차를 타고 돌아다니던 여자가 그런 데 들어가서 산다는 것은 생각만 해도 소름이 끼치는 것입니다.

영국의 황실도 그렇게 되었고, 일본도 헤이세이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렇게 사탄세계가 변한다는 것은 하늘 편의 왕권시대가 부활하기 위한 것입니다. 아침해가 떠오르는 것과 같은 그러한 이상을 제시해 주는 것이 문 선생입니다.

‘문’을 일본 말로 하면 ‘분’이 되는데, 그것은 얼굴 같은 것이 부었다는 말입니다. 그러니까 문 선생한테 홀리게 되면, 누구든지 부푸는 것입니다. (웃음) 아, 정말이라구요. 누구든지 그렇게 되면 마음이 가을 하늘의 흰 구름처럼 떠오르는 것과 같은 생각이 든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선명’이라고 하는 것은 아침에 햇살이 비치는 것과 같은 것을 말합니다.

한국에서 ‘분상(文さん)’이라고 하면 부은 얼굴을 말하는 것입니다. 상(相)은 얼굴을 말한다구요. 철면피 같은 남자…. 이 땅 위에서는 철면피라구요. 할머니, 어머니, 오쿠상, 딸까지 여자는 전부 다 점령하고 싶어하는 그러한 분상, 부은 얼굴의 주인이 문 선생입니다. 그래서 일본에서는 문 선생을 할머니를 도둑질해 간 도둑이라고 합니다. 모든 여자들이 홀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문 선생을 두고 어머니와 딸이 서로 싸우는 그러한 지경이 됩니다. 정말이라구요. 3대가 모두 선생님을 남편으로 삼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경향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정말이에요? (웃음) 선생님이 그렇게 생각만 했을 뿐인데, 실제로 그렇다고 하니까 놀랍구만!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