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단계의 존재는 하나님을 주인 만들어 드리는 상대적 존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8단계의 존재는 하나님을 주인 만들어 드리는 상대적 존재

8단계가 무슨 말인지도 몰랐지요?「종적 8단계, 횡적 8단계의 말씀을 하셨습니다.」그게 뭐냐 하면, 하나님이 그 사랑을 못 했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성상 형상의 정?분?합, 갈라진 것을 합해 가지고 사랑의 주인이 되지 못했습니다. 안 그래요? 하나님이 복중 아들딸의 주인이 못 되었어요. 하나님이 형제의 주인이 못 되었어요. 하나님이 사춘기시대의 주인이 못 되었습니다.

결혼해 가지고 아들딸을 낳아야 비로소 사랑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모든 세상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벗어날 수 없어요. 통일적인 하나님의 전통적 8단계 사랑의 주인을 관계해 가지고 오늘 이 세상 복중시대에서부터 늙어 죽을 때까지, 천상세계까지 다 연결돼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사랑의 주인으로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담 해와입니다. 안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를 사랑의 주인 만들어 주는 것이 여자고, 여자를 사랑의 주인 만들어 주는 것이 남자예요. 어머니 아버지는 자식이 사랑의 주인으로 만들어 주는 것이고, 자식은 어머니 아버지가 사랑의 주인으로 만들어 주는 거예요. 알겠어요? 윤정로, 알겠나?「예, 알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가 사랑하는 자리가 하나님을 부부의 주인 만드는 자리요, 아기를 갖는 것은 하나님을 복중시대의 주인 만들어 주는 자리예요. 또 형제가 사랑하는 자리는 형제의 주인 되지 못했던 하나님을 형제의 주인 만들어 주는 자리입니다. 그 다음에 사춘기시대의 주인 못 된 하나님을 주인 만들어 주고, 그 다음에 이상적 부부의 사랑의 주인이 못 된 것을 만들어 주고, 그 다음에는 거기에서 아들딸까지 한 케이스예요. 영적인 기준을 실체를 중심삼고 둘이 합해 나오는 것입니다.

이것이 제3대예요. 영?육 아울러 3대, 두 세계를 연결시키는 것이 아들딸입니다. 손자는 영계와 지상세계, 두 왕권시대를 이어받는 것입니다. 확실해요? 그것이 무슨 말인지 알고 설명해 줘야지, 무슨 말인지 모르면 안 돼요. 이게 아주 중요한 것입니다.

하나님은 복중시대의 아기를 중심삼고 주인이 못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자기 아기를 보면 자기도 모르게 붕 떠 가지고 주인의 감정을 느끼지요? 아들딸을 낳으면 천하의 모든 것, 세상을 축적시킨 것을 다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아들딸을 키움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사랑의 주인 될 수 있는 그 길을 따라서 내가 동참해 가지고 완성해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의 사랑은 하나님을 사랑의 주인으로 만들어 드리기 위한 사랑이라는 것입니다. 아내 혼자 사랑을 못 이뤄요. 아내 사랑의 주인은 남편입니다. 또 남자의 사랑은 여자가 주인입니다. 남자의 사랑을 만드는 주인이 여자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상에서 아담 해와가 하나님의 사랑을 만들어 주는 주인이에요. 아들딸을 중심삼고 8단계의 모든 것이 하나님을 8단계의 주인으로 만들어 주는 상대적 존재라는 것입니다. 둘이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그 사랑이 내 사랑이고 내 사랑이 그 사랑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직접적인, 끊을 수 없는 가정 전통과 국가가 연결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