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사랑의 주인으로 만들어 드리는 기관이 생식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사랑의 주인으로 만들어 드리는 기관이 생식기

그래, 생식기가 그렇게 귀해요? 생식기가 뭐냐 하면, 하나님을 사랑의 주인 만드는 기관입니다. 사랑했다는 것이지요? 사랑하게 되면 소유권이 결정되지요? 사랑해 가지고 핏줄을 통해 여편네의 복중에 성상 형상, 부모를 닮은 그 분자를 얼마만큼 발전시키느냐? 많을수록 좋은 것입니다. 안 그래요?

그래서 복중시대, 유아시대, 형제시대, 사춘기시대, 부부시대, 부모시대, 그 다음에는 올라가는 것입니다. 조부모, 왕 여왕까지 수직적으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왕으로부터 조부모로부터 부모시대는 정착이에요. 하나님이 거기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다시 올라가서 결정하는 것입니다. 가정에서부터 장자권 완성, 부모권 완성, 왕권을 완성하잖아요? 그게 하나님 대신 해놓은 열매니까.

혈통적인 근원이 중요한 것입니다. 사랑의 기원, 사랑의 뿌리에 다 연결돼 있기 때문에 뿌리가 귀한 것입니다. 뿌리를 내놓고 아들딸만 귀하게 여기면 돼요? 안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을 장난, 무슨 취미로 할 수 없는 것입니다. 무서운 거예요. 우주가 달려 있다구요.

아담 해와의 한 번의 타락한 행동이 이 천주를 뒤집어 박았습니다. 그렇지요? 하나님, 사랑의 주인을 추방해 버린 거예요. 사랑의 주인, 아기의 주인, 형제의 주인, 가정의 주인, 결혼의 주인, 아버지의 주인, 할아버지의 주인, 왕의 주인을 다 추방해 버린 것입니다. 하나님이 얼마나 비참해요? 여러분 가정이 그걸 복귀해야 됩니다. 축복가정은 그걸 복귀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생각하면 엄청난 사실이에요.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없지요? ‘하나님을 사랑의 주인 만들기 위해서 부부 생활을 하고 있다, 부부가 된다. 하나님의 아들딸의 주인 되기 위해서 아들딸을 갖는다.’ 이렇게 생각한 사람이 있어요? 하나님이 형제를 길러 주지 못하고 형제의 주인 못 됐고, 사춘기시대의 주인 못 됐습니다. 둘이 합쳐서 둘이 왔다갔다할 수 있는 길은 하나밖에 없지요? 그래서 첫사랑이 귀한 것입니다.

자기가 생명과 모든 자기 소유권을 자기 근원에서부터 과정과 결과까지 몽땅 불살라 가지고 투입하는 것이 사랑입니다. 그러니 첫사랑을 부정해서는 안 됩니다. 첫사랑이 귀하다는 논리가 여기서 나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윤정로!「예.」잘 듣고 똑똑히 가르쳐 줘야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