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적 수련을 받지 않으면 안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입적 수련을 받지 않으면 안 돼

이놈의 자식들! 바람을 피우고 축복받은 가정을 파탄시킨 녀석들을 어떻게 처리해야 되겠어요? 이번에 여자들을 모두 다 불러 가지고 이 내용을 확실히 가르쳐 줘야 되겠어요. 지금까지 안 가르쳐 줬어요. 그래서 가르쳐 주고 이것을 중심삼고 산이 되느냐, 들이 되느냐, 그렇지 않으면 골짜기의 강이 되느냐, 세 가지를 분별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런 엄숙한 시간이 오는데 참석하지 않아, 이놈의 자식들!

나라의 어떤 법이 아니에요. 세계의 명령이 아니에요. 천지가 생겨난 이래 처음으로 이런 축복의 날을 맞이하고, 그런 중차대한 문제를 해결하려고 전부 다 공문을 냈는데 참석도 안 해? 이 간나 자식들! 지나가는 어떤 말과 달라요.

해양 환원, 그 다음은 뭐예요? 육지 환원, 천주 환원, 4대 심정권 환원을 했기 때문에 전부 다 청산 지어야 돼요. 칼로 잘라야 돼요. 무 토막을 바로 잘라야 된다 이거예요. 각도를 맞추어 가지고 해야지 마음대로 할 수 없어요. 선생님 마음대로 하나요? 절반도 안 왔어요. 40퍼센트 와 가지고 모여 있더라구요. 그걸 대해야 돼요, 발길로 차야 돼요? 이놈의 자식들! 소련과 중국과 미국의 학생들이 전부 다….

내가 왜 자르딘에 간 줄 알아요? 근원 성지?원초 성지?승리 성지, 거기에 가서 기도해야 돼요. 그래 가지고 이렇게 모이라고 그랬는데, 전부 다 똥개 녀석들, 미친 자식들, 똥 구더기 만든 패들을 중심삼고…. 앞으로 나 앞에 나타나지 못해요. 그런 원칙의 가르침에 일치될 수 있는 내용을 갖지 못하면 나타날 수 없어요. 영계에서도 이 뜰에 못 들어와요.

이제는 여러분과 나와의 길이 달라요. 내가 갈 길을 가야 돼요. 지금은 복귀시대의 과정이 아니에요. 환고향해 가지고 천상 지상의 도리를 합해 가지고 고향 땅을 중심삼고 조국광복을 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80세가 돼 가지고 2주일 내에 ‘남북통일전진대회’와 ‘천주통일선포대회’를 한 거라구요. 그때 말씀한 것을 여러분이 전부 다 외워 버려야 돼요. 그냥 준비도 안 하고 잔칫상에 앉는 것은 도둑놈이라구요. 잔칫집에 가면 예를 갖추어 가지고 부조를 해야지요. 부조를 해야 혈족이 될 수 있어요.

그 장본인들을 선생님이 만나 주겠다는데 거기에 등한시해, 이놈의 자식들! 그렇게 살던 습관을 가지고 종착점에 내려 가지고 티켓 없이 나갈 수 있어요?

이번에도 그래요. ‘아이구, 선생님이 청평에 오라는데 우리 가정이 뭐….’ 양준수 처니 무엇이니 ‘청평 가야 되겠소?’, 에리카와도 ‘청평 가야 되겠소?’ 하기에 ‘이 쌍놈의 간나, 누가 그거 물어 보라고 그랬어? 네 자신이 알잖아, 이 간나야? 마음대로 해!’ 답이 그랬어요. 자기들 마음대로 생각하면 안 돼요. 내가 갈겼다고 불평 못 할 거라구요. 차 버렸다고 평 못 할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