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가 중요하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현재가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살아 있는 현재가 중요한 거예요. 최후의 열매를 어떻게 결정짓느냐 이거예요. 그래서 총생축헌납을 하라는 거예요. 헌납제 하면 ‘제’가 들어가요. ‘제’가 있으면 선악이 소유를 결정할 수 있는 조건물이에요. 총생축헌납제가 아니에요. 헌납물! 그 ‘물’ 가운데는 구약시대의 쪼개지 않은 그냥 그대로 살아 있는 물건, 신약시대의 예수가, 아들딸이 피 흘리지 않고 살아 있는 자녀, 성약시대의 살아 있는 부모가 있어요. 그 자리에 가기 위해서는 아담 해와가 타락하기 전으로 가야 돼요. 타락하기 전에는 소유가 전부 하나님이었어요. 하나님 것이었어요.

결론은 뭐냐 하면 아담 해와가 축복받기 전에 모든 전부는 하나님의 소유물이었다 그거예요. 알겠어요? 축복받은 패들이 자기 소유물을 가졌다는 사실은 천벌을 맞아야 된다 이거예요. 천벌! 본연의 기점으로 돌아가는 귀일점이에요. 원초 성지, 근원 성지, 승리 성지를 거쳐가기 위해서는, 원초적 기준으로 돌아가려면….

결혼하기 전에 모든 소유는 하나님 것이었어요. 타락한 이후에 인간들이 축복받기 전에 나라를 바쳐서 해야 돼요. 기독교문화권이 선생님이 왔으면 나라 전체가 그 놀음을 해야 되는데, 그것을 못 했어요. 거꿀잡이 했다는 거예요. 그것을 내가 책임지고, 소유는 내가 끝날에 가서 깨끗이 다 청산할 것을 하나님에게 기도하고 보류시켜 나온 거라구요.

총생축헌납의 때가 왔기 때문에 그 헌납을 교회 소유로 입적시키라고 했어요. 각 나라의 소유예요. 교회 소유는 그 나라의 물건이기 때문에 법적으로 무슨 반대 받을 일이 없다구요. 통일교회 문 총재의 이름으로 하라고 얘기 안 했다구요. 교회의 소유로서 앞으로 나라가 더불어 하나님의 소유에 들어가는 거예요.

자기 소유라는 이름 가진 갖은 자체가 부끄러운 거예요. 벌거숭이가 되어야 돼요. 아담 해와가 축복할 때 벌거벗고 했겠어요, 옷 입고 했겠어요? 대답해 보라구요. 결혼할 때 옷 입혀 가지고 결혼했겠어요, 벌거벗고 했겠어요?「벌거벗고 했습니다.」그 자체를 정성들여 만든 거예요. 옷은 그것을 커버하는 거예요. 있으나 없으나 한 거예요.

그것은 아무 소유가 없어요. 아무 소유가 없는 가운데서 무엇보다도 귀한 소유의 결정을 해주는 것이 사랑관계예요. 남자와 여자가 합하면 하늘 앞에는 땅이 합하고 땅 앞에는 합하는 거예요. 남자는 하늘이요, 땅은 여자예요. 하늘땅이 하나된 자리예요. 무엇 가지고? 뼈 살이 하나되는 거예요. 거기에 제3의 물건이 게재하는 것을 원치 않아요. 벗고 하는 거예요. 여러분 부부생활 할 때 옷을 입고 해요? 좋은 금 옷과 황금 옷의 내의가 있으면 그것을 입고 사랑하는 거예요, 벗고 사랑하는 거예요? 봉태?「벗고 합니다.」그런 거예요. 그것을 제일 귀하게 여겨야 돼요.

처녀 총각이 시집 장가갈 때 무엇을 제일 귀하게 여겨요? 여자 남자의 얼굴이에요? 남자 여자의 손이에요? 그것 아니에요? 손과 정신과 몸뚱이 전체가 합해서 그리 집결해 가지고 폭발하는 거예요. 그 자리를 거치고 나면 불행했다고 생각해요, 행복했다고 생각해요? 유정옥?「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천년 만년 지나더라도, 몇천년이 가더라도 그것은 행복한 거예요. 천년 만년 영원히 계속해도 사랑을 하고 나서는 행복하다고 느끼게 되어 있어요. 부부가 사랑하고 나서 행복해요? 그러니 얼마나 우리가 전통적 기준에서 불합격자라는 것을 생각해야 돼요.

이번에 남미 판타날에 가서 여기에 얼룩덜룩하게 기념물이 생겼어요. 그래서 판타날을 될 수 있는 대로 사랑하는 거예요. 몸에 흠을 많이 남기더라도 ‘그래야지.’ 이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몸뚱이 팔아서라도 뼈를 팔아서라도 나라를 남기고 가야 돼요. 선생님의 생각이 올바른 생각이에요, 못된 생각이에요?

자기 일족의 사는 금고 안에 있는 재산이고 황금덩이를 밤에 인원을 동원해서라도 다른데, 하나님이 필요한 곳에, 미리 몇 달 전에 몇 년 전에 옮겨놓고 싶은 마음을 가져야 된다구요. 그런 통일교회 패들이 없어요. 언제든지 그것을 붙들고 산다고 생각하는데, 천만에! 가나안 복지에 출동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대이동 명령을 하는 거예요. 9월까지 이동하라고 했는데, 이것이 그 준비예요. 어머니들이 책임해야 돼요. 그런 결심이 안 돼 있어요. 해와가 천사장을 뒤집어 박았거든. 이것을 뿌리까지 빼 버려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