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르딘 40수련을 연결시키기 위한 입적 수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자르딘 40수련을 연결시키기 위한 입적 수련

그래, 나오지 말고 일주일 동안 가 있으라고 했는데 왜 나왔어? 자르딘 40일수련을 가정을 중심삼고 연결시켜 주기 위한 거라구. 그 조건을 세우기 위해 일주일 동안 훈독회를 하라고 지시도 해주었는데 왜 나왔나? 선생님이 나오라고 그랬나?「훈독회는 아버님 지시대로 지금 하고 있습니다. (윤정로)」자기가 해야지, 자기가! 누가 해?「조를 짜 가지고….」조를 짜 가지고 해도…. 전부 다 탈락자야. 자기를 세워 가지고 조건으로 해서 임명하려고 그런다구. 누구를 시켜, 누구를? 세상에!

본래부터 내가 얘기했어. 자르딘의 윤정로를 일주일 동안 데려다가 교육시키겠다고 했나, 안 했나?「그러셨습니다.」뭐 자기가 필요해서 그래? 가정적으로 전부 다, ‘자르딘’이 가정 전체를 책임지라는 거야. 그러니 이때 자기가 입회인도 되어야 돼. 그래서 오라고 그랬다구. 어제 지시했다구. 알겠어?「예.」세상에, 자기 멋대로 선생님 말 한마디를 그렇게 허투루 자기 마음대로 생각해서 그렇게 살면 하늘나라에 못 들어가. 기다려야 된다구.

지금 얼마나 선생님이 심각한 줄 알아요? 소련이 지금 대회를 중심삼고…. 언제 끝나나? 오늘 끝나나, 내일 끝나나?「내일 끝납니다.」내일 끝나지?「예.」구라파까지 9월 시작하기 전에 전부 다 정비해 놓아야 돼요. 9월까지 어떻게 넘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그 동안에 한국을 버리기 위해서는 한국 대신 땅을 다 사야 돼요. 나 한국에 대한 미련 없어요. 이제는 끊어 버려요. 언제나 나라가 어려울 때는 내가 찾아와 가지고 그랬는데, 어느 한 녀석, 한 정권, 한 백성도 선생님에게 감사하는 것을 못 봤어요.

그래, 24시간 지냈으면 낮이 다 지나고 밤도 다 지나갔어요. 새로운 차원의 여명의 시대가 오는 거예요. 나는 다른 세계로 돌아가야 돼요. 여기서 언제나 이거 붙들고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구요. 이것을 잘라 버리고 이렇게 돌던 것을, 시계 반대로 이렇게 돌던 것을 잘라 버려 가지고 이렇게 돌아야 되는 거예요. 그러한 것을 정비해야 된다구요. 전부 다 끊어 버려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