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광복의 창건을 해야 할 대 전환시대에 진입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조국광복의 창건을 해야 할 대 전환시대에 진입했다

아들딸을 데리고 전통적 중심인 이 나라에 들어와 가지고 한국 백성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이에요. 남북이 갈라졌고, 행정부의 조직도 야당 여당으로 갈라져 있습니다. 그렇지요? 그게 상원, 하원 제도로 되어 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원래는 한국이 그렇게 안 돼 있어요. 이것이 종적으로 생각하는 것, 횡적으로 생각하는 것 전후, 상하 관계를 하나 만들어 가지고…. 그래야 어머니로서 본국의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아들딸이 본국에 대해서는 가인적 입장에 서서 하나돼 있고, 외국 세계에 대해서는 아벨이 돼 가지고 이것을 하나 만들어 가지고 이 위에 서야 국가를 차지할 수 있는 어머니 자리, 세계를 차지할 수 있는 어머니 자리에 갈 수 있는 거예요.

가인 아벨, 아들딸이 분립돼 있던 것을 하나 만드는 거예요. 이렇게 탕감해 가지고야 자기 남편을 거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 가지고 움직이게 된다면 남북이 통일 안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전세계가 동원돼 가지고 조국광복의 창건을 해야 할 대 전환시대, 초비상사태에 진입하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싸, 모를싸?「알싸.」똑똑히 알라구요.

이것을 위해서는 아까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재산이고 아들이고 아깝지 않아야 돼요. 아들이 죽든 자기가 죽든 책임을 다해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 국가 메시아가 갈 길이 없어요. 가정의 자리가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국가 메시아가 책임 못 하게 될 때는 어머니 자리가 없어지고 아들딸의 자리가 없어져요. 어머니, 아들딸이 축복받은 사람이 돼 가지고 제일 가까운 아벨을 중심삼고 가인적인 요소는 거기에 남겨주고 아벨적인 자기 아들딸들 중심삼고 조국에 와 가지고 조국의 백성, 선생님 중심삼고 남북통일 하기 위한 주류적 입장을 아벨로 삼아 가지고 여러분 개인?가정이 가인적 입장에서 절대사랑해 가지고 하나되어야만 어머니로서의 국가적 책임, 세계적 책임, 두 나라의 책임을 하는 것입니다. 두 나라지요?

아담에게 있어서는 하나의 나라를 찾아야 되고 하나님으로서는 세계의 나라를 찾아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유엔으로 보면 말이에요, 유엔 하면 세계와 나라를 연결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책임을 다해 가지고 나라와 세계를 연결시키고 전부 다 하나 만들어야만 아버지를 찾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아버지를 찾아가서 아버지와 하나돼야 남북통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면 남북통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전세계가 이 일을 위해서 총동원해 가지고 이 고개를 넘어야 할 이런 소명적 책임이 있나니라!「감사합니다.」어떻게 감사해요? 이 일을 감당해서 승리하는 자리에 서서 ‘감사하겠습니다.’ 해야 답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똑똑히 알라구요.「예.」알겠어요?「예.」

여러분이 이제 여기에서 이렇게 교육받고 전세계 국가 메시아 부인들은 전부 다 뒤따라야 되겠고, 교회 책임자의 부인들도 그런 입장에서 이 나라 가운데 있는 가인 아벨을 조정해야 됩니다. 그러면 종적인 상원 하원, 그 다음에 횡적인 야당 여당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우리는 뭐냐 하면 전후관계, 아들딸을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알겠어요?

야당 여당이 전부 다 당리를 놓고 싸움할 수 있게 해서는 안 돼요. 우리들로 말미암아 형제가 되고 국회의원들이 야당 여당 구분 없이, 상?하원이 하나될 수 있게끔 만들어 놓아야 남북 총선거시대에 이길 수 있는 것입니다. 총선거하지 않고는 통일이 안 돼요.

그 다음에 유엔의 모든 나라들이 들어와야 됩니다. 그래서 한국 자체를 완충지대로 만들어야 돼요. 선생님이 돈을 내고 남북한이 가인 아벨, 플러스 마이너스의 조건 밑에서 한 나라와 같이 돼 가지고 유엔에 가입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