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개를 존중시하는 한국 사람을 일본 사람과 교차결혼시키고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절개를 존중시하는 한국 사람을 일본 사람과 교차결혼시키고 있다

조심하라구요, 이 여자들! 일본 여자들은 어디든지 팔려 갈 수 있다구요. ‘일본’ 하면 여자인데, 어떤 여자냐? 정조를 지키는 여자가 아니라구요. 돈만 주면 무엇이든지 합니다. 일본의 유명한 집안에서도 외동딸까지 수상이나 장관의 첩으로 주는 것을 자랑으로 여긴다구요. 그러한 나라는 세계를 수습할 수 없습니다.

섬나라의 뱃사람들은 말이에요, 아침에 고기를 잡으러 나가면서 만선해서 돌아오겠다고 가족들한테 약속하고 손을 흔들면서 헤어졌다가 저녁에 못 돌아오는 경우가 얼마든지 있습니다. 그런 것을 잘 알고 있는 뱃사람들은 친구들끼리 ‘내가 어떻게 되면 우리 가족을 책임져 줘!’ 하는 부탁을 해 놓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요? 그러니까 정조의 관념이 없는 해와국가입니다. 그러한 국가를 선생님이 어머니국가로 결정한 비참상을 모른다구요.

한국 여자들은 그렇지 않다구요. 일본이 40년 동안 점령했지만 스스로 원해서 일본 사람과 결혼한 한국 여자는 한 사람도 없습니다. 공장에서 유린당하고 식모로 살다가 강간을 당해서 어쩔 수 없이 체면 때문에 결혼한 여자는 있었는지 모르지만, 스스로 원해서 피를 섞은 여자는 없었다는 거예요. 중국을 9백년 동안 대국으로 섬기면서도 그러한 경우는 없었습니다. 그만큼 철저하다구요.

그러한 전통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 한국 사람들을 일본 사람들과 교차결혼을 시키고 있어요, 교차결혼. 그래서 지금 선생님이 모든 국경을 유엔의 통제 하에 두자고 제안하고 있습니다. 미국을 중심삼고 자기 해양권을 2백 해리로 주장하고 있고, 일본도 2백 해리를 주장하면서 한국의 수역까지 점령하려고 생각합니다. 이 바카야로다치(馬鹿達;바보들)! 그러니까 국경을 전부 다 유엔의 통제 하에 두면 전쟁이 70퍼센트까지 줄어들 것입니다. 알겠어요?

너 일본 말을 알아? 엄마가 일본 사람이야?「아버지가 일본….」아버지가 일본 사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