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잘 아는 우리가 교육하면 세계를 소생시킬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잘 아는 우리가 교육하면 세계를 소생시킬 수 있어

통일교회는 일본 정부도 손을 못 댑니다. 거꾸로 선생님이 치게 되면 일본 대사관들이 세계의 모든 국가들로부터 추방당하게 될 것입니다. 대번에 일본 대사관들을 추방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선생님이 해와국가로 세웠기 때문에 죽을 때까지 지켜 주어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 <워싱턴 타임스>를 통해서 치게 되면 뻬창코가 되는 거라구요, 뻬창코. 선생님이 데이초의 비밀 같은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모르지요?

나카소네를 수상으로 만든 것도 선생님이고, 후쿠타를 수상으로 만든 것도 선생님입니다. 그런데 그들이 선생님의 말을 안 들었기 때문에 세 번이나 정권이 바뀌어서 망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자민당이 공산당과 사회당하고 연립정권을 세워 가지고 뭘 하고 있는지를 몰라요. 그 정권도 오래가지 않는다구요. 그것을 수습할 길이 없습니다. 그것은 하나님밖에 수습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이 교육해서 준비시키면 새로운 세계가 소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논리적인 결론입니다. 알겠어요?「하이.」

여기에 모여 있는 사람들 가운데 가장 어린 사람은 몇 살이에요? 몇 살이야?「열 셋입니다.」열 셋이야? 그러면 초등학생이잖아? 초등학생이야?「중학생입니다.」중학생이야? 그러니까 열두 살부터 스물 네 살까지의 사람들은 선생님의 명령을 듣지 않으면 지옥으로 떨어집니다. 그런 사람들은 퐁쿠라(ポンクラ;멍텅구리)들이라구요. 문선생이 뭘 하고 있는지를 세계가 다 알고 있는데 말이에요.

선생님이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손을 안 댄 데가 없습니다. 예술계만 하더라도 동양을 대표하는 리틀엔젤스 예술단과 서양을 대표하는 유니버설 발레단을 가지고 있지요? 소련의 키로프 아카데미도 선생님과 연결되어 가지고 세계의 첨단에 서 있습니다. 이번에 불가리아에서 무용 올림픽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심사위원들이 선생님과 연결되어 있다구요. 그래서 훈숙이도 거기에 가 있습니다. 내일쯤이면 돌아올 거라구요.

어느 새 선생님이 그런 자리까지 점령해 버렸는가 하는 것이 수수께끼입니다. 일본 정부가 손을 댈 수 없는 기준까지 빈틈없는 기반을 닦아 놓았습니다. 그러한 사실을 일본 정부가 알고 ‘아이구, 문선생한테는 우리의 손이 미치지 못한다.’ 하면서 공안부의 대가리를 돌려놓았다구요. 그런 것을 모르지요? 그렇지 않으면 선생님이 정면으로 들이칠 거라구요.

그래서 유 피 아이(UPI) 통신사도 샀습니다. 180개국의 신문사들을 컨트롤하지 않으면 언론이 세계를 망칩니다. 자신의 권력을 위해서 언론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그 나라의 원수들이라구요. 그런 것을 막기 위해서 모든 준비를 다 해 놓았습니다. 알겠어요?「하이.」

어린 사람들한테 모르는 얘기를 해봐야…. 무슨 말인지 모르지요? 선생님이 무슨 말씀을 하고 있는지 알아요? 알아요, 몰라요? 알겠다는 사람들은 손 들어 봐요! 자, 그만두자구요! (웃음) 뭐 퐁쿠라들한테 아무리 얘기해 봐야 아무 소용이 없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