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은 숨어서 하지만 선생님은 전부 다 공개시켜 가지고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사탄은 숨어서 하지만 선생님은 전부 다 공개시켜 가지고 해

북한 땅, 남한 땅, 완충지대 선생님 땅을 합해 가지고 유엔 나라의 물건을 중심삼고 유엔 관리 체제가 되면 북한이나 남한이 아무리 갈라졌다 하더라도 그것을 밟고 넘어갈 수 없어요. 따라가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면 전쟁이니 무엇이니 자기들 생각은 다 왕창 무너지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그런 작전을 하고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그래서 이번에 어떻게 이 대회에서 이걸 불러 가지고 그 고비를 넘느냐 하는 문제를 중심삼고 현재 곽정환이가 그런 책임을 전부 다 명령받고 미국으로 떠난 것입니다.

자, 그렇게 알고 소련에서 대회 승리한 결과를 읽어줄까요, 말까요?「읽어주십시오.」읽어주면 선생님이 말한 대로 틀림없이 지금 세계적인 문제를 걸고 가고 있다는 것을 알고 결심을 일층 더 가해 가지고 자기들이 어떻게 행동해야 되겠다는 결의를 높이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읽어주라구요.

선생님은 다 공개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남을 불러놓고 하는 거예요. 사탄은 숨어서 하지만 선생님은 전부 다 공개시켜 가지고 하는 거예요. 다 들으라는 것입니다. 뭐가 나빠요? 나쁘기는 뭐가 나빠요?

소련, 중국이 반대하다가 지금은 회개하는 거예요. 내가 뭘 잘못했냐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런 내용이 나올 테니 들어보라구요. 중국이 반대했다가 책임 못 해 가지고 이번에 현진이 앞에 사과를 했어요. 중국이 책임을 못 해 가지고 푸대접한 것을 용서하라고 사과를 했어요. 그런 것이 다 나와요. 알겠어요?

그러면 선생님의 계획이 전부 다 승리, 완전한 승리가 됐다는 말입니다. 알겠어요?「예.」중국 자체가 자기들이 개입을 시키지 않고 가야 되기 때문에 명령 들어 가지고 세계적 대학교의 학생들, 세계적 대학자들이 축복에 대한 문제, 선생님의 사상에 대한 문제를 특별히 연구하기 위해서 모여 가지고 세계적인 발표를 하기 위한 준비를 한다는 소식도 들어오고 그래요. 그런 것 다 들어 봐요.

등이 자꾸 가려워. 색시가 있으면 긁어달라고 할 텐데…. 어머니가 나왔으면 긁어달라고 할 텐데 말이에요. 더운 데서 찬바람이 나니까 근질근질해요. 가렵다구요. 효자 며느리가 있으면 말이에요, 그렇게 내가 가려울 때 등을 긁어 줄 수 있는 여자들을 20대 갓 넘은 사람 처녀들, 그런 축복가정 아줌마들을 구하면 좋겠는데 여기는 뭐 40, 70이 다 넘었으니 쓰레기통에 들어가 있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웃음) 됐어?「예.」됐나?「예.」조금 크게 하라구. 선전하는 식으로.「예.」(이후 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