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도 우리가 살려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유엔도 우리가 살려줘야

『……그때를 보게 된다면 말이에요, 유엔 가입 국가가 얼마나 됐느냐 하면 161개국이에요. 북한과 남한이 유엔에 가입했다는 거예요. 형제 나라로서 들어가는 거예요. 북한과 남한이 가입했는데 북한이 160번째고 남한이 161번째예요. 요것이 16수를 중심삼고 털어 버리면 1이 남아요. 그래서 세계 올림픽으로 전부 다 연결된 거예요.

이것을 탕감하려니 우리 통일교회도 사위기대를 중심삼아 가지고 세계적 가정을 이루는데 160가정에서 180가정과 하나되어야 하는 거예요. 160가정을 중심삼고 하나되라는 거예요. 맞춰야 된다구요. 왜? 통일적인 나라를 넘어서야 한다구요. 나라를 넘어서야 된다 이거예요. 그랬어요, 안 그랬어요? 사위기대를 완성해야지요? 그게 안 됐기 때문에 사위기대 완성을 위해 자르딘에서 가정교육을 비로소 한 것입니다. 가정을 교육하는 게 처음이에요, 처음. 역사 이래 처음입니다.

앞으로 나라가 성립되면 가정이 들어와서….』

이번의 이 수련회는 원래 자르딘에서 해야 될 것이었어요. 청평에서 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이에요. 그런 모든 비용까지 헌금해야 된다구요. 그런 의미에서 여기 청평에서 수련을 하는 거예요. 원래는 이걸 자르딘 수련소에서 해야 돼요. 자!

『……그러니까 여기에는 지 엔 피(GNP;국민총생산)와는 관계없어요. 모든 인류는 마찬가지다 이거예요. 아무리 어렵더라도 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정 어려운 사람은 열두 형제와 마찬가지로 세계, 열두 나라를 다니면서 헌드레이징을 하고 노동을 해서라도 이걸 해야 된다구요.

또 선진국가들은 그런 사람을 자기 동생과 같이 사랑하고 도와주고 하나될 수 있는 이런 운동을 해 가지고 이것을 넘어서야 되는 것입니다. 이런 최후의 총생축 헌납제물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축복받은 3억6천만쌍은 모든 나라에 있기 때문에, 형제국가이기 때문에 선진국가에 가서 헌드레이징을 하게 되면 기쁨으로 동생들과 하나돼 가지고 가정이 후원해 줘야 된다구요.』

앞으로 유엔(UN;국제연합)의 이름을 가지고 헌드레이징 할 때가 옵니다. 알겠어요? 모금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유엔까지도 우리가 전부 다 살려줘야 돼요. 알겠어요?

그래서 선생님이 땅도 사고 지금까지 만든 모든 것을 유엔에 바치는 것입니다. 그것이 전통적 본이 돼 가지고 거기에 부합시켜 가지고 유엔권 내에 새로운 나라의 소유, 초국가적 소유권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탄이 지금까지 정착할 수 있었던 지역이 어디냐 하면 경계선이에요, 경계선. 지옥과 천국 사이에서 천국에 반대되는 지역의 경계선을 중심삼고 전체가 사탄세계예요.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싸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