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 나라 사람끼리 교차결혼하면 평화의 세계가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원수 나라 사람끼리 교차결혼하면 평화의 세계가 돼

이제부터는 뭐냐 하면, 제4차 아담권시대로 넘어가기 때문에 청소년, 청년 시대가 됩니다, 16세에서부터 34세까지. 예수님이 결혼 못 하고 죽은 그 연령이 문제예요. 그래서 선생님도 미국에 간 것이 2004년이 되면 34년이에요. 예수님의 34세를 중심삼고 세계적 가정의 모든 것을 탕감하는 놀음을 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남북통일을 중심삼고 2004년까지 안 되면 잘라 버리는 것입니다. 한국을 버리는 거예요. 버리고 선생님이 유엔 기지를 중심삼고, 유엔의 상?하원을 중심삼고 세계적인 완충지대를 흡수해 가지고 원수와 원수끼리 전부 다 교차결혼시키는 거예요. 그렇게만 하면 다 끝나는 거예요.

어제 교차결혼이라는 말을 지시했지요?「예.」교차결혼을 해야 돼요. 교차결혼이에요. 가인 아벨이지요? 핏줄이 달라졌어요. 근본 핏줄을 잇기 위해서는 국경을 철폐해 놓고 원수들이 이마 맞대 가지고, 총칼을 빼들던 사람들이 사돈이 돼야 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평화의 기지는 이론적 극복을 통해야 돼요. 그렇지 않고는 평화의 논리적 기준을 찾을 수 없어요.

결혼을 잘못해 가지고 그 둘 사이에 국경이 생겼지요? 자기 멋대로 해 가지고 말이에요. 자기들은 싫어하지만 법으로 강제로라도 해야 될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원수를 사랑하는 것입니다.

원수를 사랑하는 것의 극이 뭐예요? 정착점이 뭐예요? 원수가 되어 서로 죽이려고 하던, 서로가 피스톨(pistol;권총)을 겨눠 가지고 누가 먼저 쏘느냐에 따라 살아 남느냐 하던 그 사람들이 알고 보니 형제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알고 보니 형제라는 거예요. 죽여야 되겠어요,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죽이려고 하던 것 이상으로 품어야 돼요. 품고 사랑의 조건을 역사에 남겨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원수 된 사람들이 결혼해 주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유언을 통해서 ‘이렇게 해라, 너희들은 절대 싸워서는 안 된다.’ 하는 거예요. 절대 싸워서는 안 된다는 것은 뭘 하라는 얘기예요? 결혼하라는 거예요. 거기에는 다시 훈시할 수 있는 내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이면 다 되는 것입니다. 그래, ‘네가 앞장서면 나도 네 뒤를 따라감으로 말미암아 네가 천국 가면 나도 천국 가고, 네가 통일천하에 가거든 나도 통일천하에 따라간다.’ 그래 가지고 해방이 벌어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똑똑히 알라구요.

‘그래, 국경철폐를 해 가지고 어떻게 평화의 세계가 와?’ 하면 뭐라고 하겠어요? 극복의 내용이 뭐예요? 알겠어요? 교차결혼해야 돼요. ‘교차결혼을 왜 또 유언을 해야 돼? 왜?’ 그래야 자기도 통일천하의 세계에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사탄도 해방을 해줘야 됩니다, 사탄까지도.

아담 해와는 구원섭리를 통해 해방해 주고 사탄은 죽여 버려야 되겠어요? 그러니까 원수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원수를 사랑하는 마음을 품고 천리의 법도와 같이 그것을 섬기고 모시고 나왔다는 것입니다.

그런 하나님의 아들딸이 돼 가지고 하늘나라의 복을 받고, 상속을 받겠다고 하는 그런 욕심이 통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넘어서 가지고 그 일을 하고 나서는 다 끝났기 때문에, 쓰러져 자고 일어나 도망가서 피곤해서 한 10년 후에도 나타나지 않고 숨어 살더라도 하나님이 기다렸다가 축복해 준다는 거예요, 통일천하의 왕자 왕녀로서. 그거 이론적이에요. 이론이 맞아요, 안 맞아요?

결혼을 잘못해 가지고 가인 아벨이 원수 되어 국경이 생긴 인간이에요. 그러니 전부 다 뒤집어 박아야지요. 그래서 성인과 살인마를 같이 축복해 줘야 됩니다, 세계적으로. 그렇기 때문에 지옥과 천국을 개문했으니 지상?천상천국, 지상의 지옥과 천상의 지옥, 죄의 보따리, 선조의 모든 죄, 모든 담을 다 헐어 버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조상해원도 다 그렇게 나온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누가 반대할 도리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