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족의 처녀 총각들을 강제로라도 축복받게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일족의 처녀 총각들을 강제로라도 축복받게 하라

국경을 철폐해 놓으면 어떠냐? 원수들이 밤에 국경을 언제나 철갑이나 무슨 파이프로 막아 놓겠어요? 원수들이 있으면 칼을 들고 국경을 넘어 가지고 모가지를 잘라 버리고 별의별 짓을 다 하는데, 결혼한다고 해야 그것이 무풍지대가 되는 것입니다. 안 그래요? 실제 행동할 때 사탄은 지구성에 붙어야 돼요. 거기까지 가려니 쉴 새가 있어요?

김 씨면 김 씨 여러분 동네에 자기 사촌이든가, 핏줄 중에 축복 안 받은 처녀 총각을 그냥 놓아둬서는 안 돼요. 잡아다가, 일족을 잡아다가 강제로 전부 다 후려갈겨 가지고 ‘잘못했습니다.’ 하게 해야 돼요. 잘못했다고 할 때 그 조상들이 택해 주는 상대가 아니에요. ‘네가 여기 열두 사람 가운데서 빼든가, 네 사람 가운데서 빼든가 찾아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좋으면 조상을 원망하겠어요, 감사하겠어요?「감사합니다.」상대는 자기가 고르는 거예요. 열두 사람은 열두 지파를 대표한 사람이에요. 그 다음에 네 사람은 사위기대를 대표한 것입니다. 예수님도 예수를 중심삼고 사위기대 아니에요?

그래서 상대를 중심삼고 결혼하게 되면 사랑하다가 낙담하겠어요, 어떻겠어요? 그렇게 해 가지고 결혼해서 여자를 볼 때 생식기가 일어서겠어요, 안 일어서겠어요? 어때요? 안 일어설 것 같아요, 일어설 것 같아요?「일어섭니다.」왜, 어떻게? 나 혼자가 아니에요. 사돈의 팔촌, 천하가 공인했다는 것입니다. 일족이 기다리고 있는데, 7대 조상으로부터 벌려 놓은 일족이 기다리고 있는데, 거기에 순응치 않으면, 그것이 안 일어나면 그것을 뽑아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그거 아니라고 할 사람 있어요? 가정적 메시아를 중심삼고 종족의 7대가 규합하는 거예요. 그것을 대표해 가지고 180가정, 180가정이에요. 나라를 대표한 7대조가 세계 대표로 퍼져 나가는 것입니다. 그것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예수님이 종족적 메시아…. 그럴 수 있는 씨족이 둘만 나오면 종족적 메시아를 완성하기 때문에, 가인 아벨 핏줄이 달라진 평면적 횡적 기준을 전부 다 탕감해 세워 가지고 부모의 자리에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것을 요셉 가정하고 사가랴 가정이 못 했어요.

그거 어쩔 수 없어요. 그렇지 않고는 풀 도리가 없어요. 선생님이 가르쳐 주는 그 길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길이 둘일 것 같으면 사탄이 남아질 수 있는 길이 있게? 이 길밖에 없어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이놈의 자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