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말하지 말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함부로 말하지 말라

‘앞으로 선생님 후계자를 세울 때 뭐 장자가 해야 된다.’ 이러고 있어요. 이런 미친 간나 자식들! 장자가 돼야 된다는 결정을 누가 해요? 장자가 타락해 가지고 거꾸로 병신이 됐는데도 해요? 애꾸가 된 왕을 세워야 되겠어요?

로마 교황청의 교황도 최후의 결정은 뭐냐? 생식기가 정상이냐 하는 것을 검증하고야 교황이 되는 것입니다. 그거 알아요? 신학교 나왔는데, 그런 말 들어 봤어?「예.」벗겨 가지고 생식기가 정상이 아니면 교황이 못 돼요. 눈 병신, 코 찡찡, 다리 병신한테 왕권을 전수해 주어야 되겠어요? 답변해 보라구요. 해줘야 되겠어요, 안 해줘야 되겠어요? 해주겠다면 반대해야 되겠어요, 환영해야 되겠어요?「반대해야 됩니다.」반대해야지요.

거기에 생식기가 병신이라면 어때요? 임자네는 어떻게 생각해요? 세상의 교황도 그런데 하늘나라의 전통적인 주권을 이양해 줄 수 있어요? 없어요, 없어. 모든 면, 외면으로부터 내면을 봐 가지고, 사회에 남기는 환경도 국민 이상의 존경을 받을 수 있는 면을 중심삼고, 그런 기준에서 평가해야 된다구요. 수평이 이렇게 됐는데 골짜기에 들어가면 어떻게 돼요? 한꺼번에 다 몰아쳐 가지고 쓸어 버리는 거예요. 그따위 아들딸은 앞으로 3대도 안 가서 다 파 버리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대가리들이 썩어 가지고 이 간나 자식들…. 미국의 그런 간나, 도적놈의 간나들이 생겨났어요. 뭐가 어떻고 어떻고…. ‘우리가 택하는 사람이 선생님의 후계자다!’ 그러고 있어요. 똥개새끼들! 세상에 법이 있으면 그저….

무슨 모? 역모예요, 역모. 역모 중에 그런 역모가 없어요. 7족이 멸망을 당할 수 있는 패들이에요. 하늘나라의 법도를 통해서 7족이, 일족이, 일국이 멸망을 당할 수 있는 놀음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무서운 줄 모르고 날뛰고 있어요. 선생님이 허재비가 아니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갈 길이 훤해요. 보라구요. 탕감복귀 노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