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대 대전환 사위기대 입적 통일축복식이 가능했던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삼시대 대전환 사위기대 입적 통일축복식이 가능했던 이유

그래, 아버지가 지상세계에서 이룬 것을 흥진 군이 상속받는 것입니다. 저나라에 가서 하나님을 중심삼고는 부자지관계이지만 형제관계도 됩니다. 그래서 전부 다 ‘하나님 아버지’예요. 옛날 조상도 하나님 아버지이고, 후손도 마찬가지예요. 영원히 하나님 아버지예요. 그러니 형제지간이 되는 거예요.

하나님 앞에는 형제지간이고, 지상에서는, 종적인 세계에서는 하나님 대신 부자지관계가 연결돼야 되는 것입니다. 자꾸 세계로 뻗어 가잖아요? 중앙으로 볼 때 가정이상을 중심삼고 전부 연결돼야 된다구요. 저 위로 연결돼서 뻗어 나가 낮아져 가지고 세계 끝까지 삼각대가 돼요.

이 세계의 좌익과 우익을 전부 다 수습해 가지고 세계시대로부터, 국가시대로부터 전부 다 이렇게 해 가지고 가정시대, 아담 해와 가정시대로 들어가기 때문에 이것이 정상의 자리에 가서 이것을 전부 다 부모…. 이것이 가정맹세 2번이에요. 참부모를 중심삼고 대표적 가정, 중심적 가정이 되는 것입니다. 대표적 가정이라는 거예요, 이게. 그리고 중심적 가정이에요. 중심이라구요. 개인적 중심, 가정적 중심. 천주적 중심 가정이 되는 것입니다. 이런 형태가 딱 되는 거예요.

여기도 횡적인 면에서 부자지관계가 있어야 돼요. 종(縱)이 있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나라라든가 부자지 관계, 부자 사위기대가 될 수 있는 것이 여기에 와서 이 기준에 올라야 돼요. 이것을 맞추어 가지고 여기 오기 위해서는 이걸 잘라 버리고 올라가야 돼요. 그래 가지고 이 각도에 해당하는 탕감은 언제나 있어요. 또 여기서부터 잘라 버리고 올라가야 되는데, 탕감이 없으면 못 올라가는 것입니다. 평지가 안 돼 있기 때문에 여기는 못 올라가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세계에서부터 내려가는 거예요. 세계로 퍼뜨려 놓았지요? 그렇게 되면 국가시대로부터…. 더 작다구요. 가정에 가까울수록 점점 높아지는 것입니다.

이 계대를 잇기 위해서는 부모님과 아들딸을 중심삼고 여기 부모님이 선 자리에 서야 됩니다. 그래, 입적시대에 대등한 가치를 주려니 천상세계와 지상세계가 가인과 아벨로 갈라졌던 것을 통일시켜 놓은 동시에 지상에서 부자지관계도 통일한 것입니다. 그랬기 때문에, 어제의 삼시대 사위기대의 모든 것을 통일시키는 식이 가능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가정에서 종족?민족?국가, 이렇게 돼야 할 것을 선생님이 가정?종족?민족?국가에서 정상까지 다 갔으니 세계를 중심삼고 엮어 나오는 것입니다. 지금은 계대가 없어요. 아담의 계대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입적한 가운데 영계와 육계가 통일된 자리에서 종교권 문화배경의 어떠한 권을 중심삼고, 그 기준을 중심삼고 최후에는 선생님이 추첨을 해서 하나님 앞에 보고하면 최후의 결정은 하나님이 해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좋을 수 있게끔 정착해야지, 선생님 마음대로 결정하면 돼요? 최고의 사랑, 최후의 사랑의 주인은 하나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