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인간이 참사랑의 주체인 하나님을 안다면 이끌리게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모든 인간이 참사랑의 주체인 하나님을 안다면 이끌리게 돼 있어

하나님이 그러한 세계를 이루기 위해서 창조했는데, 인간 시조의 타락으로 말미암아 그러한 세계는 찾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세계를 찾아서 한 사람 두 사람 늘려 종족?국가?세계뿐만 아니라 수천의 조상들이 가 있는 천상까지 하나로 묶어서 형제권을 이루어 가지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큰 가정처럼 이루려고 하는 것이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의 이상입니다. 알겠어요?「하이.」

인류의 조상은 아담과 해와였고, 거기서 태어난 형제가 가인과 아벨이었습니다. 그 가정으로부터 인류역사에 있어서 비참한 타락이 있게 되었습니다. 아담과 해와의 아들딸로 태어난 형이 동생을 죽인 것입니다. 그러한 살인사건이 가정에서 발생했다는 것은 엄청난 사건이었습니다. 그 형제의 싸움으로 말미암아 아담과 해와의 싸움도 있게 되어서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할 가족들이 전부 다 흩어져 버렸습니다.

그것을 다시금 본연의 세계로 복귀시키기 위해서 섭리해 나오신 분이 계시는데, 여러분은 모릅니다. 아무도 볼 수 없는 하나님이 계신다는 것을 통일교회를 통해서 처음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그 하나님이 어떤 분이냐 하면, 우주의 대근본이신 주인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생물이든지 그 생물이 살 수 있기 위해서는 빛이 있어야 되고, 토양이 있어야 되고, 그리고 공기가 없으면 안 됩니다. 그 다음에 또 무엇이 있어야 돼요? 물이 있어야 됩니다. 그 네 가지의 요소가 생명을 존속시키는 환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물과 공기 그리고 빛이라고 하는 것은 어디든지 틈만 있으면 파고 들어갑니다. 벽 같은 데도 틈이 있으면 물이 스며들지요? 그렇게 어디든지 틈만 있으면 통하는 것입니다.

그것들처럼 실체권을 통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는 것이 참사랑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참사랑은 통하지 못하는 데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눈동자도 통하고, 몸을 이루고 있는 모든 것을 통합니다. 그러한 참사랑이 모든 것의 주류로 되어 있는데, 그러한 주류를 원하지 않는 것은 없습니다. 광물?식물?동물뿐만 아니라 인간과 하나님까지도 그것을 원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모든 것들이 참사랑에 연결되기 위해서는 주체와 객체가 하나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절대적으로 주체와 객체가 하나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은 절대?유일?불변?영원한 분인데 그러한 속성을 갖는 환경에 있어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 참사랑입니다. 그러니까 모든 생명도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참사랑이 근본입니다. 우주의 모든 것이 그러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침에 태양이 떠오르면 모든 산천초목들은 그 태양을 바라봅니다. 그것은 산천초목들뿐만 아니라 동물들을 포함한 모든 살아 있는 것들은 그쪽으로 향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이 참사랑의 주체라는 사실을 분명하게 알았다면, 여러분의 양심도 그 하나님을 바라보겠어요, 안 바라보겠어요?「하나님을 바라봅니다.」정말이에요?「하이.」

그러니까 통일교회가 참사랑을 가르쳐 주는 본부라고 할 경우 모든 사람들의 마음이 자연적으로 이끌려 와야 될 것인데, 여기에 모여 있는 여러분들 가운데서도 통일교회에 들어올 때 주위로부터 반대받지 않은 사람은 한 사람도 없을 것입니다. 부모와 처자식들이 모두 다 반대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을 몰랐기 때문에 반대했는데, 만약에 그들도 이상과 같은 내용의 10분의 1만 알았더라도 대번에 이끌려왔을 것입니다. 큰 자석 앞에 쇳가루가 있으면 전부 다 달라붙어요, 안 달라붙어요? 아무리 위에서 달라붙지 말라고 하더라도 밑에서부터 달라붙어 버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