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분야의 훈독회를 정착시키는 것이 언론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각 분야의 훈독회를 정착시키는 것이 언론의 사명

그렇기 때문에 훈독회라는 것은 언론 훈독회, 교육 훈독회, 경제 훈독회, 정치 훈독회, 종교 훈독회, 모든 훈독회가 될 수 있어요. 이것을 어떻게 정착시키느냐 하는 문제가 언론계의 사명이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 훈독회 조직을 중심삼은 이것을 어떻게 국가 국가에 연결시키고, 그 국가를 중심삼은 체제, 행정 체제를 중심삼아 가지고 정부 기관에서 도로부터 군으로부터 면으로부터 리?통까지 연결시키느냐 이거예요.

그래서 훈독 조직 기반이 정부를 중심삼아 가지고 중앙 정부, 국회면 국회 훈독회, 도면 도 훈독회, 군이면 군 훈독회, 면이면 면 훈독회, 리로부터 통?반까지 훈독회를 결성함으로 말미암아 언론기관의 모든 것도 이 훈독회 하는 것이 앞으로 중심이 되는 거예요.

정치나 경제나 모든 문제가 하늘이 중심이 되기 때문에 이 훈독회 조직을 중심삼고 세계 전체 앞에 누구나 다 알 수 있는 전반을 이루고, 그 다음에는 이 세상의 행정적 권력 조직을 전능의 조직으로 만드는 것은 훈독 연합교육을 통해서 된다고 보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우리가 무엇으로 각 기관이 살아 나갈 수 있는 경제적 동기와 정치적 동기를 삼느냐? 정치적 동기는 훈독회 하면 돼요. 그 다음에 경제적 동기는 훈독회 한 사람들을 만나고 관계되어 서로서로 정성들인 모든 희생적 대가를 상대권에서 드래그 메일(drag mail)을 통해서 돌이켜 받으면 돼요. 이 놀음을 함으로 말미암아 새로운 차원의 세계의 문이 열린다고 보는 거라구요. 총론이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