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 축복을 통해 초종교?초국가권이 유엔과 연결됐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영계 축복을 통해 초종교?초국가권이 유엔과 연결됐다

이제 히틀러니 무솔리니, 도조 같은 지옥 간 사람들, 소련을 중심삼아 가지고 지금까지 지옥 간 사람들, 이들은 세계주의이기 때문에, 국가주의를 넘어섰기 때문에 유리(流離)하는 거예요. 국가권 내에 있던 사람들은 지옥에 다 갔지만, 이들은 지옥권 내의 국가 기준을 넘었어요. 사탄이 주관할 수 있는 국가 기준 이상은 지배를 못 하는 거예요. 사탄의 편을 들어 가지고 세계를 망칠 수 있는 주도적인 역할을 했지만, 망칠 수 있는 그런 지옥에는 갈 곳이 없어요. 그러니 유리하는 거예요.

스탈린이나 도조는 자기 마음대로 왔다가 숨어 다니고 다 그러잖아요? 지옥 가면 이동을 못 하는 거예요. 이건 국가시대가 아니고 연합국시대예요. 연합국시대는 국가시대를 넘어선 거예요. 공산주의는 세계시대이기 때문에, 국가주의적 사탄권 내에 지배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유리하는 거예요, 영계에서. 자기들이 자기 살길을 찾아 다녔지만 누가 지도하는지 잘 모르고, 가면 갈수록 길이 자꾸 막힌다구요.

그걸 탁 열어 줬기 때문에, 이제는 그들도 다 축복받았어요. 자기 영계로부터 축복받은 사탄 권한까지 쫓아내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적 공산주의로부터 국가주의로부터 그 다음에는 사탄권까지 해서 초종교 초국가가 연결되는 거예요.

초종교는 종교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공중권이고, 초국가는 지상권인데, 초종교?초국가를 중심삼고 유엔과 하나되어 지금 교육하고 있는 거예요. 교육은 인류를 중심삼은 교육이지, 나라와 사탄세계의 주권이라든가 사탄 종교권을 중심삼은 교육이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