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독 기반의 확장과 부흥의 원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훈독 기반의 확장과 부흥의 원칙

지금까지 우리가 많은 대회를 하면서 많은 돈을 뿌린 거예요. 막대한 돈이 들어간 거라구요. 그러니까 그걸 받아 가지고 자기 생애노정에, 자기 전문 분야에, 정치?경제?문화면에 감동받은 것을 표시로서 드래그 메일을 통해서 모금 운동을 하는 거예요. 그것을 가지고 앞으로 경제 지탱을 하면 이것이 막대한 자원의 기반이 되어 가지고 모든 문제 해결의 방법이 된다 하는 것이 결론이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드래그 메일을 알지요?「예. 시스템 메일입니다.」이제 이것을 본격적으로 시작해야 되겠어요. 그래서 세계평화통일을 위한 훈독연합회에서 드래그 메일을 중심삼은 각 분야의 전문요원을 중심삼고 국가와 세계를 연결시켜 나가야 되겠다 이거예요.

이번 기간에 그걸 좀 생각하라구요. 옛날에 박보희는 한미문화자유재단을 만들어 드래그 메일을 중심삼아 가지고 경제적 자원을 해결해 나갔던 거라구요, 내용도 없는데도 불구하고. 우리는 다방면에 가치적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세계의 누가 부정할 수 없고, 또 이것을 관심 안 가질 수 없는 차원에 임했다는 거예요.

그리고 이 일을 위해서 문 총재 혼자 이 기반까지 이끌어 나왔는데, 이제는 그것을 하나의 주체적 모체로 세워 가지고 상대적 권에, 자기들이 그 세워진 모든 세계적인 기반을 자기 일족 일국 앞에 연결시킴으로 말미암아 손해나지 않을 것을 알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지원해 가지고, 세계적 기반의 교육 분야인 훈독 기반을 확장함과 동시에, 각 국가 국가에 훈독회를 통한 부흥의 원칙을 적용하는 거예요.

문 총재가 핍박받으면서 발전한 것과 마찬가지로 부흥의 원칙적인 도리로서 이것을 정착시킴으로 말미암아 민족과 국가들이, 가정까지 복을 받을 수 있는 결론을 볼 것이다! 아멘이에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