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의 진정한 목적을 아무도 모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종교의 진정한 목적을 아무도 모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타락이 없었다면 종교는 필요 없는 것입니다. 잘못되었기 때문에 이것을 수정하기 위해서 종교가 필요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종교를 통해서 무엇을 하자는 것이냐? 마음을 끌고 다니는 이 몸뚱이를 쳐서 약화시키자는 것입니다.』

*어떻게 사탄 편인 몸을 마음이 정복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 하나님의 섭리관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러분은 종교를 믿음으로 구원을 얻고, 기독교를 믿음으로 천당에 가고, 불교를 믿음으로 극락에 간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천국은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된 자녀가 들어가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박수)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아담 해와의 가정은 하나님의 자녀이며, 혈족이며,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은 가정이 되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 가정이 들어가는 곳이 천국이라는 것을 지금까지 그 누구도 몰랐습니다.

그래서 양심의 힘을 강화하기 위해서 이 육신을 쳐야 되는 것입니다. 양심을 해방시켜 양심이 육신을 자유자재로 끌고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하나님의 사랑의 품에 돌아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종교가 해야 할 내용이 무엇이겠습니까? 몸이 제일 싫어하는 것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몸뚱이가 싫어하는 것은 ‘금식을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