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원하는 것은 참사랑의 상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원하는 것은 참사랑의 상대

그러면 하나님의 양심의 보자기는 얼마나 크겠어요? 인간의 양심의 보자기와 하나님의 양심의 보자기를 비교하게 되면 어느것이 더 크겠어요? 하나님의 양심의 보자기가 인간들 것보다 크다면, 그 보자기로 무엇을 할 거예요? 하나님이 제일 점령하고 싶은 것은 크나큰 인간의 참사랑에 대한 욕망이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하나님이 절대적인 분이시라면 혼자 있어서 외롭겠어요, 행복하겠어요? 여러분이 아무리 대통령이라도 아내가 죽고 혼자 살게 되면 불쌍해지는 거예요. 사랑의 대상이 없으면 불쌍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상대가 필요하겠어요, 필요하지 않겠어요? 아무리 하나님이라도 혼자는 외로운 것입니다.』

*그렇게 생각해요? 그거 사실이에요?「예스!」나는 모르겠다구요. 여러분이 나보다 더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웃음) 지금부터 그것을 알아야 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인간은 돈이 없어도 외롭고, 지식이 없어도 외롭고, 권력이 없어도 외롭지만, 하나님은 돈이 필요 없고, 지식도 필요 없고, 권력도 필요 없습니다. 창조주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이겠어요? 지식의 왕, 권력의 왕, 창조의 왕입니다. 다 할 수 있는데 할 수 없는 것은 사랑이에요. 사랑은 상대가 없으면 영원히 찾을 수 없는 것입니다. 남자가 아무리 잘났다 하더라도 혼자서는 일대로 끝나는 거예요. 역사는 끊어지고 가정이상, 민족?국가이상은 다 끊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에게 제일 필요한 것이 무엇이겠느냐가 문제입니다. 하나님을 뭐라고 합니까? 하나님은 참사랑의 왕이시고 주인이십니다. 만일 참사랑의 왕 되시며 신랑 되신 분이 하나님이라면 상대자 되는 황후가 필요하다는 말이 절대적인 원리라는 것입니다.』(박수)

우주가 없어져도, 이 말씀은 진리 중의 진리로서 천지가 없어져도 없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래, 박수해서 고마워요. 하나님도 좋아했을 거라.

『그러면 하나님 앞에, 절대적인 그분 앞에 참사랑의 상대 될 수 있는 분이 누구이겠느냐고 묻게 되면, 그것은 참된 인간이라고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참사랑에 일체가 될 아담 해와였다는 것입니다.』(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