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가정은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한 지상천국의 출발 기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참된 가정은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한 지상천국의 출발 기지

『여러분은 돈을 필요로 하고, 지식을 필요로 하고, 권력을 필요로 하지만, 아내가 없다면 다 허사예요. 남편에게는 아내가 필요하고 자식이 필요하고, 아내에게는 남편이 필요하고 자식이 필요한 거예요.』

이것이 없으면 가정이 이루어지지 않아요. 아내와 남편이나 자식이 없게 되면 가정이 없어요. 가정이 없으면 국가 존립도 없다는 거예요. 절대 필요요건이 가정입니다. 이것을 무시하는 나라는 망해요. 아무리 미국이라도 이것을 무시했다가는 망하게 되어 있습니다. 경고해요. 부처끼리 재미있게 사는 것이 가정이 아니에요. 아들딸이 없으면 안 되는 거예요. 3대가 하나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 참사랑의 대상이 사는 곳이 가정이라는 곳입니다. 양심의 욕망을 꽉 채울 수 있는 참사랑의 주체이신 하나님을 모시고, 그 하나님의 참사랑의 상대인 남자와 여자가 하나되어, 그 참사랑 안에서 아들딸을 가져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는 그 참된 가정이야말로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한 지상천국의 첫출발의 기지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우리 인간도 사랑하는 상대가 자기보다 몇천만배, 무한대의 가치 있는 존재로 나타나기를 소원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하나님도 자기 참사랑하는 상대가 무한한 가치의 존재가 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이 참된 인간이었습니다. 여러분! 그런 남자와 여자가 타락하지 않고 완성해야 할 바로 아담 해와입니다. 그런데 그런 사실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우리에게 높은 양심의 욕망이 주어진 것은, 하나님이 주체이면 인간이 대상의 자리에 서는 존재이기 때문에, 우리 인간은 하나님의 분신이 아닙니다, 분신. 하나님과 또 다른 별개의 인격자라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대상 앞에 하나님이 몇천만배의 가치적인 존재가 되기를 바라는 욕망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우리 인간에게 허락하여 주신 양심의 참사랑에 대한 욕망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하나님이 창조 당시 이상으로 바라던 참된 사랑, 위대한 참사랑을 중심삼고 인간과의 참사랑 관계를 맺어 하나될 수 있는 신인애 일체(神人愛一體)의 가정을 이루었다면, 오늘날 우리는 천국이니 지옥이니 염려할 것 없이 그냥 그대로 천국으로 다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