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

보라구요. 타락 안 했으면 어떻게 되느냐? 성경 고린도전서 3장을 보게 되면 인간의 몸뚱이는 하나님의 성전이라고 했으니, 타락하지 않았으면 하나님이 아담 해와의 몸뚱이에 들어가서 살 수 있겠어요, 없겠어요? 예스, 노? 예스, 예스! 아멘! 그래서 거기에 들어왔다 나왔다 하겠어요, 가서 들어가 살고 싶겠어요? 아담 가운데 하나님이 들어가고 해와 가운데 하나님이 들어가서, 하나님의 이성성상이 아담 해와에 들어가 가지고 하나되어, 아담 해와의 결혼식 하는 그 시간에 아담 해와에 들어갔던 그 자체가 뛰쳐나오고 결혼식을 했겠어요, 그냥 있어 가지고 결혼식을 했겠어요?

여러분이 하나님이라면 어떻게 하겠어요? 아버지이고 아들인데 말이에요. 여기 목사들, 대답해 봐요. 알지도 못하고 지금까지 해먹었다는 것은 죄일지 몰라요. 그러면 아담 해와가 성숙해서 결혼식을 할 때 하나님이 그 아담 해와를 집 삼아 가지고 들어가 살게 될 때, 아담 해와와 한 몸이 돼 가지고 사랑했다면 그 결혼식은 아담 해와의 결혼식인 동시에 하나님의 결혼식이 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면 사랑의 주인은 누구예요? 갓(God;하나님)! 그러면 아담 해와는 뭐예요? 마찬가지예요. 하나(하나님)는 내적인, 종적인 주인이요, 하나(아담 해와)는 횡적인 주인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종적 횡적 주인이 어떻게 하나될 수 있느냐? 참된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는 거예요. 참사랑으로 하나되어 정착하는 데는 한 점에서 정착하는 거예요. 두 장소가 아닙니다. 한 점에 정착하지 않고는 갈라지는 거예요. 종적 사랑의 길과 횡적 사랑의 길이 갈라져서 두 가지 목적의 사랑 길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러니까 하나님의 창조이상에 있어서는 하나예요. 수평 위에 90도가 돼 가지고, 360도 수평권 위에 하나님이 중심 자리에 서 가지고 모든 전체를 컨트롤하기 위한 거라구요.

그래, 하나님은 누구냐? 우리의 종적인 영원한 이상적인 아버지라는 것입니다. 내적인 참부모예요. 아담 해와는 뭐냐 하면, 횡적인 참부모입니다. 그 두 부모가 어떻게 하나되느냐? 이게 문제예요.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생명, 하나님의 혈통, 하나님의 양심과 하나돼야 됩니다. 하나되지 않고는 안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본래 타락하지 않았으면 90각도에 있어서 종횡이 하나되었을 것인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랑이 틀렸기 때문에, 생명관계가 틀렸기 때문에, 혈통이 틀렸기 때문에 90각도가 되지 않고 90각도를 벗어나게 되었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속성을 보면, 하나님은 절대?유일?불변?영원하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도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거예요. 하나님의 생명도 그렇고 하나님의 혈통도 그런데, 그러한 하나님의 속성과 일치될 수 있는 자리에 아담이 서지 못하게 되었으니 몸 마음의 상충이 벌어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