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 부모의 핏줄을 이어받은 것이 타락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거짓 부모의 핏줄을 이어받은 것이 타락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거짓 부모가 생겼고, 거짓 사랑, 거짓 생명, 거짓 혈통이 생겼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타락한 사람은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과 관계없고, 전부 다 거짓 부모의 핏줄을 갖고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완성했으면 완전히 몸 마음이 하나돼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에 일체가 되어 영원히 하나될 텐데, 자라고 올라가는 데 있어서 사탄의 유혹을 받아 불장난을 해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의 인연이 막혔다는 것입니다. 이게 문제입니다.

그래, 어디에 심었느냐 하면 몸뚱이에 심었어요. 하나님이 본래 마음이라는 걸 사탄도 알아요. 내적인 중심의 입장에 있기 때문에 그 중심을 중심삼고 심었으면 몸 마음이 하나될 텐데, 그것이 중간에 타락해 가지고 어디에 뿌리를 박았느냐 하면, 몸뚱이에 뿌리를 박은 거예요. 이 몸뚱이가 또 하나의 플러스가 된 것입니다.

타락하지 않았으면 플러스 마이너스가 자연히 하나될 텐데, 타락함으로 또 하나의 180도 반대되는 핏줄이 생겨났기 때문에 여기에서 투쟁이 벌어졌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플러스 플러스끼리는 반발하는 거예요. 그게 이론적이라구요. 막연한 것이 아니에요. 핏줄이 달라졌다는 사실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 사랑이라는 것은 일대예요. 또 생명도 일대라구요. 혈통은 영원한 것이에요. 수천 대 선조의 세포들이 전부 전수되는 거예요. 혈통은 죽지 않아요. 혈통은 살아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걸 모르고 있어요. *여기 서양세계는 혈통이 얼마나 중요한지 몰랐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사랑이 문제가 아니에요. 생명이 문제가 아니에요. 혈통이 문제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 백인 선조 가운데서 흑인하고 결혼한 선조가 있으면 반드시 흑인이 나타난다구요. 또 흑인이 백인하고 결혼했으면 흑인 가운데 반드시 백인이 나타나요. 그 혈통이 안 죽는다 이거예요. 살아 있다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되겠어요. 사탄의 피가 준동하고, 사탄의 혈통이 내 몸뚱이에 들어와 있다는 걸 역사시대에 누구도 몰랐습니다. 그것을 레버런 문이 지금 나와서 가르쳐 준 거예요. 병이 어떻게 됐는지 알아야 고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