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귀빈 여러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내외귀빈 여러분!

방금 시작한 새천년은 6천년 동안 추구해 오신 하나님의 구원섭리역사가 다 끝나고 에덴에서 잃어버렸던 창조이상이 천주적으로 실현되는 때입니다.』

인간의 힘 가지고는 세계를 하나 못 만들어요. 할 것 다 해봤어요. 다 실험했어요. 신이 없다고 하다가는 미국도 망해요. 종교들이 뭐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더니 다 망했어요. 그러니까 레버런 문이 와서 가르쳐 주는 거예요.

『인간의 타락으로 주인을 잃어버린 만물의 탄식도 해방이 되는 때요, 오랫동안 갈라졌던 부모와 자식이 다시 만나 더 이상 눈물이 없는 새 하늘과 새 땅이 이루어지는 때요,』

누구로 말미암아? 로마 교황이 아니에요. 총회장이 아니에요. 레버런 문으로 말미암아 되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모르거든 기도해 봐요, 40일 기도.

『영계와 지상이 하나로 통하여 지상과 천상에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시대입니다.』

그거 알아요? 레버런 문이 영계의 사람을 축복해서 지상에 끌어내리고 있다구요. 박수하려면 크게 하지, 그게 뭐예요? (박수) 감사해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직접주관이 전반?전능의 권세로 나타나는 시대입니다.』

이제 다 여러분이 상상하지도 않은 일이 생겨나요. 잘났다고 버티다가는 몹쓸 병에 걸려 다 가는 거예요. 두고 보라구요. 레버런 문은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다 해줬어요. 세상에 그런 사람이 어디 있어요? 예수도 못 했고, 성인도 못 했어요. 하나님도 못 해요. 사탄,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다 잃어버렸으니 참부모만이 할 수 있는 거예요. 하늘나라를 알고, 지옥을 알고, 인류역사를 알고, 개인 완성, 가정 완성, 종족 완성… 8단계 완성을 깨끗이 이론적으로 아는 것입니다. 이론에 맞는 것은 만들 수도 있는 거예요.

『나아가 동서양 전체가 천지부모를 중심으로 한 ‘하나님 아래 하나의 우주’로서 지구성 대 가족주의 세계가 실현되는 때입니다.』

육대주가 전부 다 뭉쳐서 한 나라가 돼 가지고 하나의 세계를 만들어야 할 때가 왔어요. 국가주의시대는 지나갔어요. 지금까지 사상 주의시대는 다 실험 필했어요. 국가주의도 실험 필, 공산주의도 실험 필, 민주주의도 실험 필했어요. 민주주의가 어디로 갈 거예요? 그 대안을 내가 전부 다 말하고 있다구요. 머리, 어깨, 배, 발까지, 노동자 농민까지 다 출세했어요. 종교인만 출세 못 했다 이거예요.

『이는 성경에 예언된 구약의 약속과 신약의 약속이 성취되는 성약시대의 완성을 의미합니다.』

성약시대가 뭐예요? 하나님을 모시고 결혼식을 하는 거예요. 이걸 대신해서 레버런 문이 참부모 이름을 가지고 비로소 세계에 살고 있는 모든 가정들을 새로이 결혼식을 해주는 것입니다. 그게 노라리가 아니에요. 레버런 문이 결혼 때문에 얼마나 욕을 먹었어요? 바보가 아니에요, 바보가. 레버런 문이 지혜로운 사람이에요. 과학을 공부한 사람이에요. 누구보다 낫지요. 뭐 신학박사, 무슨 박사 하는데, 박사 제자가 많아요. 노벨상 받은 사람도 제자가 많아요.

『이제 때가 왔습니다. 미국이 다시 한 번 깨어나야 할 때가 왔습니다. 제2의 건국운동을 거국적으로 전개하여 하나님을 중심한 참부모, 참가정, 참국가, 참세계를 찾아야 할 때입니다. 그리하여 떠나시려는 하나님을 다시 모셔와야 합니다. 6천년 동안이나 준비하여 찾아오신 하나님이 미국을 떠나시면 어디로 가시겠습니까?』

유대 나라에 가겠어요? 기독교인은 2.8퍼센트밖에 안 돼요. 미국은 91퍼센트예요. 어디로 가겠어요? 한국 나라? 소련? 일본? 인도? 잡교예요, 잡교. 그걸 알기 때문에 레버런 문이 미국에 와서 하나님을 다시 모시게끔 하는 거예요.

『하나님만 바로 모신다면 가정문제, 윤리문제, 청소년문제, 인종문제는 자동적으로 해결됩니다. 오색인종이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는 미국은 지상천국의 모델인 것입니다.』(박수)

2차대전 이후에 다 잃어버렸습니다. 다 망해요, 이제. 지금 얼마예요? 225년이지요? 225년 만에 세계의 맹주가 됐다는 거예요. 그게 자기 힘으로 됐어요? 백인이 잘나서 됐어요? 이걸 역사적으로 쭉 설명을 해주면 미국이 할 말이 없어요. 하나님이 보우하사! 하나님이 모아 준 돈을 전부 다 기생충이 되어 빨아먹고 있다구요. 그 돈을 가지고 인류를 벌어 먹여야 됩니다. 장래가 멀지 않아요. 회개해야 됩니다. 잘났다는 미국에 대해서 회개하라고 얘기하는 사람은 나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박수)

모르고 하는 게 아니에요. 하나님을 누구보다 잘 알고, 천국을 누구보다 잘 알고, 하나님의 사정을 누구보다 잘 알아요. 무니들을 보라구요. 히피, 이피로 쓰레기통이 다 된 것들이 애국자가 되어 가지고 국회의원 되라고 국민이 추천하는 것을 나는 ‘좀 기다려라.’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