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생명은 일대에 끝나지만 혈통은 영원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사랑과 생명은 일대에 끝나지만 혈통은 영원해

이해돼요? 그것이 이해 안 되면 말이에요, 보라구요. 하나님이 1대라면 아담은 2대인데, 하나님은 지금까지 3대 되는 인간들을 가져 본 적이 없습니다.

아담을 쫓아냈기 때문에 하나님이 손자 손녀를 가질 수 있어요, 가질 수 없어요? 여기에 나이 많은 목사들도 있겠구만. 자기가 옛날에 결혼해서 아들딸을 낳을 때보다도 손자를 낳아서 기르는 것이 더 재미있어요. 답변해 보라구요. 답변해 보라구요. 손자를 못 가졌다는 것은 아담가정이 성립 안 된 것입니다. 할아버지, 아버지 어머니, 아들딸, 손자가 있어야 돼요. 가정이라는 것은 핏줄이 연결된 손자로부터 시작하는 걸 알아야 됩니다.

여기에서 한 가지 짚고 넘어가야 될 것은, 여러분 부모의 사랑, 부모의 생명은 순간이지만 혈통이라는 것은 선조로부터 계속 영원하다는 것입니다. 사랑과 생명이라는 것은 횡적인 것이기 때문에 1대에 끝나지만, 혈통은 천대 만대 계속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래, 여러분의 60억 이상의 세포 가운데는 아담의 세포로부터 역대의 선조가 전부 들어와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백인세계의 조상 부부들이 흑인하고 결혼하면 흑인이 반드시 나타나고, 흑인세계에서 백인하고 결혼하면 백인이 반드시 나타나요. 끊어지지 않고 살아 남는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래, 영원하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 어떤 것이 귀해요? 1대에만 중요시하는 사랑과 생명이 귀해요, 천대 만대 조상의 핏줄이 메인 스트림(main stream;주류)으로 흘러가 가지고 천년 만년 계속하는 그 혈통이 귀해요? 어떤 거예요? *대답해 봐요. 나는 몰라요. 사랑과 생명과 혈통 가운데 무엇이 중심적 가치를 가지고 있어요?「혈통!」알기는 아누만. 서양 사람들은 그런 종적인 관념, 혈통이 중요하다는 관념이 없다구요. 이것이 문제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앵글로색슨 민족 하면 무엇 가지고 말하는 거예요? 혈통을 가지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순수한 혈통이 되기를 바라요, 섞인 혈통이 되기를 바라요?「순수한 혈통이 되기를 바랍니다.」*현재 미국 사회의 상황을 생각해 보자구요. 프리 섹스, 호모, 레즈비언! 이래 가지고 순수한 혈통을 지킬 수 있어요? 절대 지킬 수 없어요. 더러운 혈통이 된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 이혼한 사람들, 손 들어 보라구요. 하나님은 그거 보기 싫어하는 거예요. 원자탄을 터뜨려 가지고 전부 다 청산하고 싶은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여기 미국이 올바른 나라예요? 전부 다 싸우고 그러지요.

*‘원 네이션 언더 갓(One Nation under God;하나님 아래 하나의 국가)’이라구? 하나님의 생각에는 그런 관념이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래 하나의 천주’를 하나님은 바라신 것입니다. 하나님 아래 하나의 우주, 하나의 전통과 하나의 문화와 하나의 언어예요. 지구상에 수많은 나라가 있는데, 누가 그렇게 만들었느냐? 사탄이 만든 거예요. 하나님이 만든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통일을 바라시는데 사탄은 수도 없이 갈라지게 만든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