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왕권 즉위식은 역사이래 처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왕권 즉위식은 역사이래 처음

내가 한마디 해줘요?「예.」(박수) (판서하심) 왕권 즉위식을 상속받자! 여러분은 영계를 잘 모를 거라구요. 지상세계도 다 모르는데 영계까지 알 수 없지요. 왕권 즉위식이 성사된 이후에 영계는 이제 하나의 세계가 됐어요. 하나의 세계가 되어 가지고 가는 길도 한 길로 가요.

지금까지는 수많은 종교라든가 나라면 나라, 사상이면 사상, 공산주의면 공산주의, 민주세계면 민주세계, 종교면 종교 패끼리 모여 있는 그룹이 많았고, 그 사이에는 칸막이가 되어 있었던 거예요. 그것을 전부 다 터 버렸어요. 터 버리고 성인들, 현자들, 철학자들을 한 길로 몰아서 그룹이 돼 있던 것이 하나되었다는 거예요. 영계는 그 정지작업을 해 가지고 이제 그것이 하나로 다 끝났기 때문에 하나님의 왕권 즉위한 그 사실들이 이제 실효가 될 때가 됐다는 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하나님의 왕권이라는 것은 역사이래 이것이 처음이에요.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고, 생각했더라도 어떻게 즉위식을 하느냐 하는 내용을 누가 아는 사람이 없는 거라구요. 통일교회에서 선생님이 그런 내용을 알기 때문에 이 일을 한 거예요. 이 일을 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복잡한 것들을 가리를 잡아 가지고 한 곳으로 끌어올려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하나님의 한을 풀 수 있는 이런 한때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인간이 타락한 이후에 하나님이 자유스런 하나님이 되어 가지고 천지를 창조한 주인 노릇을 해야 할 텐데, 그 주인 노릇을 못 하고, 완전히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을 남겨 우주를 완전히 주관해 가지고 거기서 이상적 지상?천상천국을 이루어 가지고 해방된 세계에서 살려고 했던 모든 전부가 다 무너졌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참사랑과 참생명과 참혈통, 사랑의 정서적인 면을 중심삼고 관계될 수 있는 우주는 완전히 하나님과 단절된 자리에서 나왔기 때문에, 이것을 잇기 위해서는 재창조의 심정을 연결시켜 나왔다는 거예요, 재창조의 심정! 이것이 창조보다 더 어려웠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