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승리권을 중심삼고 세계의 종교계를 하나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승리권을 중심삼고 세계의 종교계를 하나 만들어야

선생님이 승리한 모든 것을 미국의 종교계…. 수많은 종교예요. 기독교만이 아니에요. 불교든 유교든 전부 다 여기에서 하나 만드는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이번에 50개 주 순회강연 때에는 종교 지도자들이 모인 거예요. 회회교도 모이고 유교도 모인 거예요. 내가 가는 데는 다 모이게 되어 있어요. 이래 가지고 지도자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대회를 한 거예요.

참부모를 모셔 가지고 참부모와 같은 혈통적 관계의 일족이 되지 않고는 천국에 못 가요. 타락하지 않고 가야 할 천국에 들어가는 데는 부부가 들어가게 되어 있는 거거든. 일족이 들어가게 되어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 대회 역사는 뭐냐? 참사랑?참생명?참핏줄을 중심삼고 연결해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자기들도 모르게 움직였지요. 자기들이 하는 말이 그거예요. 자기들도 뭐가 씌었다는 거예요. 왜 그렇게 열심이에요? 선생님을 한 번만 소개하고 안 따라가겠다던 사람들이 나서 가지고 50개 주를 다 따라왔거든. 그러니까 뭐가 씌어서 그랬다는 거예요. 그거 그럴 수밖에 없어요. 사람 마음이 아는 거예요. 봄이 된다면 겨울옷을 벗어 버리고 봄옷으로 갈아입는 거와 마찬가지로, 그것을 안다는 거예요. 양심의 기준이 그렇게 안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는 기독교가 한 방향으로 움직이지 않을 수 없게 되어 있어요. 또 거기에 보조를 맞춰 가지고 부시 행정부가….

부시 대통령이 대통령 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에요. 30세까지 난봉꾼이 되어 가지고 이름난 뭐 아니에요? 여편네 때문에 감리교를 믿어 가지고 회개해서 새 사람이 된 거예요. 자기가 새 사람이 될 수 있게 감동시킨 것은 하나님이 틀림없으니 이와 같은 역사를 젊은 청소년들에게 적용하면 다 될 수 있다고 해서 만든 것이 페이스 베이시드 커뮤니티(Faith Based Community)예요.

자기가 지금 갈 데가 없어요. 우리 꽁무니를 붙들었어요. 우리가 붙들었어요, 그들이 우리 꽁무니에 와서 붙었어요?「그쪽에서 붙었습니다.」우리는 우리대로 가더라도, 따라오지 말래도 따라오는 거예요. 따라오지 않으면 공산당이 와서 붙게 되어 있어요. 그러면 완전히 빼앗겨 버려요.

이제라도 나라를 찾아 가지고 하나 안 되면 큰일난다는 거예요. 공산세계의 중국이나 소련 같은 데는 사상적으로 유물론을 중심삼고 세계통일을 하겠다는 그런 모든 기준이 완전히 깨졌으니, 지금 어디 가서 붙을 데가 없어요. 제일 필요한 것이 문 총재예요. 알겠어요?

이건 세계주의인 동시에 원수를 사랑해서 민주세계까지도, 미국까지도 따라올 수 있게 된 것을 바라보고 있거든. 지금도 그렇잖아요? 문 총재가 중국만 온다면 미국 이상 우리가 하나되어 가지고 미국도 소화시킨다는 거예요. 소련도 그래요. 문 총재하고만 하나되면 소련하고 중국을 하나 만드는 것은 문제없다는 거예요. 또 그런 기반을 지금 닦고 있어요.

어차피 하나 안 되려야 안 될 수 없는 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일본도 그렇고, 중국도 그렇고, 소련도 그렇고, 아시아에서 문 총재의 기반이라는 것은 대단하기 때문에 미국 자체가 앞으로 아시아를 요리하려면 내 신세를 져야 돼요. 미국의 힘을 가지고 안 된다구요. 주동문,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