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 해방과 낙원 지옥의 철폐 후에 이룬 하나님 왕권 즉위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영계 해방과 낙원 지옥의 철폐 후에 이룬 하나님 왕권 즉위식

개인 완성은 어떻게 되느냐? 개인에서 타락해서 가정으로 분립되고, 종족?민족?국가?세계로 분립되어 가지고 수많은 종족, 수많은 민족이 국경이 다 되어 있다구요. 따로 따로 그룹 그룹이 있어서 자기 맞는 그룹끼리 헤쳐 가지고 영계도 분산되어 있는 거예요.

그러니 영계의 이것을 통일해야 돼요. 또 지상도 전부 다 통일해야 돼요. 타락하지 않았으면 여기가 플러스고 영계가 마이너스예요. 지상에 세계적인 축복권을 만들어야 돼요. 여기에서 3억6천만쌍 축복을 했는데, 3억6천만쌍이 가정으로 하면 얼마예요? 7억2천만인데 네 사람씩 잡으면 얼마예요?「28억8천만입니다.」30억이 된다구요. 그리고 영계와 육계를 연결하면 얼마예요?「72억입니다.」72억이 아니라 몇천억이 되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한 것이 뭐냐? 이것을 중심삼고 영계를 축복하는 거예요. 성인들을 축복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2000년 10월 14일에 선생님의 지상에 있는 아들딸하고 영계에 간 아들딸을 합해 가지고 무엇을 했느냐? 선생님이 영계에 있는 아들딸과 지상에 있는 가정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로 엮어서 성인들과 형제지관계를 맺어 준 거예요. 알겠어요? 어디가 플러스냐 하면, 이 지상이 플러스예요. 선생님의 아들딸을 중심삼고 플러스고 영계가 마이너스예요. 흥진군을 중심삼고 예수와 하나되어 가지고 지상세계와 천상세계를 연결시켜 놓은 거라구요.

그것을 하고 나서는 지옥을 해방해야 돼요. 영계의 성인들만 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지옥을 해방해야 돼요. 지옥을 해방한 날이 며칠이에요?「작년 12월 3일에 낙원과 지옥을 철폐하셨습니다.」12월 3일에 낙원과 지옥을 철폐한 거예요. 그래, 작년 6월 13일까지는 영계 성인세계의 3분의 1을 축복해 줬어요. 그리고 12월 말까지 나머지 3분의 2를 축복했어요. 그래서 완전히 끝낸 거예요. 그것을 끝낼 수 있었기 때문에 무엇이 가능하냐? 낙원과 지옥을 해방할 수 있는 거예요.

낙원과 지옥을 해방했으니까 뭐냐? 사탄은 이미 굴복했다구요. 그러니까 미국에서, 제2이스라엘권을 중심삼고 국회라든가 유엔까지 넘어가야 돼요. 작년 12월까지 유엔 대회를 끝내 가지고 엔 지 오(NGO;비정부기구)의 각 국가 국민을 교육한 거예요. 191개국의 엔 지 오를 중심삼고 360명씩 교육한 거라구요.

교육했으니까 미국 국회에서만, 유엔에서만 나서면…. 이제 유엔이 갈 수 있는 것은 ‘청소년 윤락 해방과 더불어 타락한 가정 해방하자!’ 하는 거예요. 그것이 축복이에요. 유엔에서 말뚝을 받고 축복받기 시작하면 유엔과 미국 국회에서 공문을 내 가지고 ‘전세계 모든 나라들은 연합해 가지고 축복 경쟁하라! 국가 국가를 빨리 해방해라!’ 하는 거예요.

이럴 수 있는 때가 되면 순식간에 어떻게 되겠어요? 미국도 2억7천만이…. 2억7천만이야?「예.」벌써 그렇게 많아졌어?「많이 늘었습니다.」2억7천만도 일주일 이내에, 일주일이 아니라 준비하면 하루저녁에 전부 다 해방할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나라 하나 해방하는 것은, 입적하는 것은 문제가 아니에요. 지금 개인 입적했지요?「예.」세계나 영계나 입적한 패들의 일족만 묶으면 종족 편성은 문제가 아니에요. 이제 그것을 할 때가 왔다구요. 유엔의 공문을 통해 가지고 ‘일족 종족들을 연합해서, 친족들을 연결시켜서 묶어라!’ 하면 통일교회의 결혼하는 데 있어서 세계 국가 중에 안 들어오는 나라가 없어요. 완전히 한 그물에 넣는 거와 같이 만들 수 있다는 거예요.

그 정상의 고개를 넘어가려니까 선생님이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한 거예요. 이것을 상속해 주어야 된다구요. (판서한 것을 가리키시며) 뭐예요? 왕권 즉위식을 상속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