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을 반대하면 하나님의 창조이상에 근본적으로 위배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축복을 반대하면 하나님의 창조이상에 근본적으로 위배돼

「라디오에서 시간 시간마다 나오고 있습니다.」그것을 양창식이 좀 얘기해 봐요. (밀링고 대주교 축복에 대한 김효율 회장과 곽정환 회장의 보고)

「로마 교황청에서는 아직도 공식적인 코멘트를 전혀 안 하고 있습니다. 기도한다는 입장만 나와 있는데, 그게 교황청의 어려운 점입니다. (곽정환)」(웃음) 반대했다가는 저나라에 가서 자기들이 교황으로부터 상대이상이 다 막혀 버리는 거예요.「저나라에 안 가더라도 당장 곤란하게 되었어요. (어머님)」창조이상에 근본적으로 위배돼 버리고 만다구요.

「교황에게 보고가 되어 가지고 교황이 지금 기도하고 있답니다.」기도할 게 뭐야? 따라와야지. 낚싯대는 통일교회가 쥐었다구요. 우리는 낚시고 교황이 여기에 걸렸다구요. 여기서 줄이 끊어지지 않고 낚시만 붙들고 위로만 돌리면 다 들어오게 되어 있어요. 그런 때라구요. 힘내기 하라는 거예요. 담판하라는 거예요, 담판!

*밀링고, 걱정하지 말라구. 교황도 문제없다구. 이해해요? (웃음)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밀링고도 밀링고지만 밀링고보다도 통일교회가 미워요. (웃으심) 통일교회가 싸움을 붙인다고 하는 거예요. 한번 들었다 놓았구만. 세계적인 사건이지요?「예.」천주교에 일대 큰 사건이에요. ‘밀링고가 나올 때 모든 신부들 수녀들은 결혼해라! 예수님한테 하늘의 모든 전체를 알아보니 이렇게 가야 된다! 그렇지 않으면 영계의 문이 다 막힌다!’ 하는 거예요. (‘세계 종교 지도자 축복식’의 언론계 반응에 대한 양창식 회장의 보고)

여러분이 왕권 즉위에 대해서 일체가 되어야 돼요. 선생님 같은 마음을 다 가져야 돼요. 그렇게 되면 완전히 쭉 수평으로 나가요. 다른 무엇보다도 영계에 대해서 알아야 돼요.「신기한 일들이 많이 벌어졌습니다.」나는 이제 놀아도 되겠구만, 영계에서 불을 때고 그러니까. 수고들 했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