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자보다 나은 지상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공자보다 나은 지상인

사람은 세상에 태어날 때….』그럼, 공자보다 나아야 돼요.『……우리는 예수님의 강림 때 예수님을 맞이하기 위한 혈통전환의 사실을 성경을 통하여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메시아를 맞기 위해 준비한 터전 위에서 예수님을 맞이하여 죄악 인간을 구원하기 위한 하나님의 섭리가 경륜되었지만,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돌아가시고 말았다. 이로써 인류는 예수님의 십자가의 구원도 영적인 구원밖에 받지 못했으므로 또 다른 섭리적 중심인물을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예수님 이후 인류는 재림 메시아를 소망하게 되어 있었다. 그 메시아가 바로 문선명 선생이시다. 그분은 하나님이 오랜 세월 동안 혈통을 찾아 분별하고….』

곽정환! 이것도 공자가 소개하는 내용으로 집어넣어도 될 거라구. 공자가 나중에는 선생님을 말 태워 가지고 중국을 순회하는 것보다 자기가 말이 돼 가지고 선생님을 중국에서 환영받게 하고 싶다는 내용이 나온다구. 그걸 나중에 결론으로 집어넣으면 좋을 거라구. 알겠어?「예.」

왜 그래야 되느냐 하면, 이 사람들을 깨우쳐야 돼요. ‘야, 이거 통일교회가 이게 대단한 거구나!’ 하게 해야 돼요. 그래 가지고 왔던 사람들에게 한번 침을 놓아야 되겠어요. 여기에 왔던 사람들 가운데 들은 사람들이 그걸 부정 못 하게 되니까 앞으로 일하는 데 얼마나…. 제일 가까운 자리에 설 수 있는 입장에 있다고 본다구요.「예.」전체가 모이는 거예요, 전체가. 알겠지?「예.」

곽정환이 읽는 것이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으면 딱 시작만 하고 ‘내 대신 알레한드로가 읽어 줄 테니까 잘 들으시오.’ 이렇게 해도 괜찮아. 알겠어?「예.」둘이 해서 그것을 잡아 주라구, 한 10분, 15분 정도.

‘이것은 공자님의 보고인데, 긴 내용의 골자를 잡아 가지고 보고한다.’ 하는 거예요. 이런 것이 4대 성인들로부터 영계가 하나돼 가지고 지상세계의 통일을 위해 하나님의 명령에 의해 총동원할 수 있는 시대이기 때문에, 거기에 비준 맞추는 놀음을 지상에서 해야 한다는 것, 문 총재가 그 중심을 가르쳐 줘야 할 책임이 있어서 미국에서 50개 주 강연을 하고 이제부터 세계를 순회하면서 가르쳐 주는 책임을 하고 있다고, 그런 내용으로 보고해 주는 것이 좋아.「예.」

이것은 이제 어디에서든지 대회를 끝낼 때 그 내용을 중심삼고 간단히 알려 줘야 돼요.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하고, 그 다음에 세부적인 일들이 어떻게 돼 왔는지 교육을 해야 되는데, 이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을 가지고 교육해야 된다구.「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