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인간에게 사랑?생명?혈통 중에서 무엇이 가장 귀합니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여러분, 인간에게 사랑?생명?혈통 중에서 무엇이 가장 귀합니까?』

이것을 물어 보았더니 서양 사람들은 ‘사랑이다, 사랑, 사랑!’ 그러고 있더라구요. 똑똑히 알아들으라구요.

『많은 사람들은 사랑이 가장 귀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랑이나 생명은 아무리 귀하다고 하더라도 횡적이고 단 일대로 끝나고 맙니다.』 그렇지요? 일대로 끝나요. 영원히 못 가요.『그러나 혈통은 종적이요, 대를 이어 영원히 계속되는 것입니다.』

서양 사람들은 핏줄이 귀한 것을 몰라요. *타락 이후로 모든 인류가 혈통의 중요성을 모르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문제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핏줄이 가장 귀하다는 것을 알고 하나님의 생명의 핏줄을 받아 가지고 인격적인 가치가 동등한 자라야만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거 이론적이라구요.

『그런데 우리 인간이 살고 있는 환경은 어떠합니까? 태초부터 몸과 마음이 싸우고 있습니다. 세계대전은 휴전도 종전도 있지만 우리 인간 내부에서 갈등하고 있는 몸과 마음의 싸움은 말릴 수도 없고 그칠 수없이 계속되어 왔습니다.

마음과 몸이 90도 각도를 이루어 마음이 완전히 몸을 주관하는 하나님을 닮지 못하고 이처럼 갈등 상태에 떨어진 것은 우리 인간 조상이 타락했기 때문입니다. 이는 신앙생활을 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인간이 타락한 인류 조상의 후예인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타락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아담 해와 사이에 영원한 부자지인연이 끊어져 아담 해와가 하나님을 중심한 참부모?참부부?참자녀의 사랑을 이루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은 직계 손자 손녀를 보지 못하게 되신 것입니다.』

하나님이 손자 있어요? 하나님이 손자 손녀 있다는 말 들었어요? 몽땅 잃어버렸어요. 손자 손녀를 가졌느냐 하면, 사탄이가 가졌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완성하여 종적인 참부모이신 하나님을 중심하고 횡적인 참부모로서 일심일체가 되어 가지고 몸 마음이 싸우지 않아야 할 것인데, 원수와 사랑관계를 맺어 급기야는 몸이 마음을 끌고 다니는 입장이 된 것입니다.』

이 몸이 가장 무서운 원수가 되었습니다. 가정 파탄, 모든 파괴의 원인이 여기 육체에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