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란은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를 파탄시키는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음란은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를 파탄시키는 길

『나아가서 성서는 해와를 타락시킨 천사장을 뱀으로 비유하였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뱀은 혀가 두 갈래로 갈라져 있어 이는 한 입으로 두말하는 이중인격자를 상징하는 것이요, 자기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존재를 말합니다.』

사기꾼이에요. 거짓말해요. 몸과 마음이 이중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육적으로 요구하는 것과 마음적으로 요구하는 것이 달라요. 하나 안 되어 있어요. 그걸 상징하는 거예요.

『한편 남자의 생식기는 독사의 대가리와 마찬가지입니다. 뱀 대가리와 비슷하며, 이는 항상 구멍을 찾아다닙니다.』

구멍이 뭐예요? 여자의 콘케이브(오목)라구요. 여자도 대가리를 찾아가고, 남자도 구멍을 찾아가요. 이것이 문제예요. 이것이 질서가 없이 부딪치기 때문에 세상이 망국지종이 되고 인류는 지옥의 세상이 됐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여자의 생식기는 콘케이브로서 마치 입 벌린 독사의 굴 구멍과도 같습니다. 한번 물리면 그 독이 온몸의 핏줄에 퍼져 영원히 죽는 것입니다. 음란은 개인은 물론이요, 가정?종족?국가가 파탄되는 길인 것입니다.』

제일 무서운 거예요, 이게. 소돔과 고모라가 벌받은 것도 마찬가지라구요. 로마가 망한 것도 마찬가지예요. 미국이 망국지종이 된 것도 여기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어떻게 해방될 거예요? 신학교, 종교를 믿는 기독교문화권이 어떻게 개인주의가 됐고, 프리 섹스가 되었고, 호모, 레즈비언의 대표국이 되었어요? 사탄한테 완전히 점령당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오늘날 낡은 역사의 종말기인 말세에 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청소년의 윤락 현상이나 프리 섹스의 물결은 에덴동산에서 타락으로 미성년 때에 뿌린 정조를 유린해 간 사탄의 추수기임을 자증하는 것입니다.』

가라지는 가라지 열매를 거두어야 되고, 벼는 벼 열매를 거두어야 돼요. 그때가 되어서 선과 악이 확실히 드러나요. 어디로 갈 것이냐? 프리 섹스로 갈 거예요? 호모 레즈비언, 프리 섹스 하는 가정을 찾아갈 거예요, 통일교회 절대신앙을 중심삼은 절대사랑, 유일사랑, 불변, 영원한 가정의 기틀을 갖고 있는 곳을 찾아갈 거예요? 말도 할 것 없이 끝날에는 한 곳으로 몰려가지 말래도 가게 돼 있어요. 그러니 본이 되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