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종단 학과를 통해 공부해서 종교 통일의 결실을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각 종단 학과를 통해 공부해서 종교 통일의 결실을 이뤄야

『이처럼 중요한 생식기의 진정한 주인은 누구입니까? 남편의 생식기는 아내의 것이요,』

여기 학자님들도 다 있구만. 학자님들의 생식기가 자기 것이 아니에요. 하나님이 공적으로 세운 것인데, 그것은 공적인 자기 부인의 소유예요. 아무나 소유할 수 없어요.

절대 하나입니다. 참사랑이 둘이 아니기 때문에 참사랑 관계를 맺게 되면 절대 하나의 사랑을 추구하는 데서만이 결속이 되지, 그 외에는 파탄이요, 하나님의 원수요, 지옥 갈 수 있는 외통 길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똑똑히 알아야 되겠어요. 학박사가 바람피우고 이러면, 신학교 교수라든가 학생으로서 그런 사람은 아예 재까닥 추방해 버려야 된다구요.

김상철! 총장 했어? 이 녀석, 학교 기금을 만든 걸 다 팔아먹었어. 그 다음에 또 다음 총장이 누구? 누구? 신묘!「예.」다 팔아먹고 책임을….

손대지 않고 이자를 붙여 가지고 10년, 20년 되면 수천만 달러가 될 것이고 수억이 될 것인데, 그걸 키우라고 했는데 다 날려 버렸어. 그것 알아? 누가 그렇게 하라고 그랬어? 그거 선생님의 승낙 없이 팔아먹을 수 있어? 써먹을 수 있어? 도적놈의 새끼들! 그런 것을 깨끗이 법을 가지고 치리해야 돼. 나 그런 사람 좋아하지 않아. 이제라도 회개하고 집을 팔든 뭘 하든 그것을 변상해야 돼! 알겠나? 이 시간 명령을 하는 거야.

여기 총장 알겠어? 총장 어디 갔어? 각 종단 대표 학과를 만들어 가지고 통일신학과라고 해서, 불교학과, 회회교학과, 유교학과, 기독교학과를 만들어 가르쳐 줘 가지고 최후에 있어서 졸업할 때에 통일신학에 대한, 하늘나라의 하나님을 확실히 알고 영계를 확실히 알아 가지고 거기에 일치될 수 있는 확실한 종교, 통일적인 결실 자체를 이루어야만 하나님의 뜻을 이룰 수 있는 그런 터전이 된다구요. 25년 동안, 27년 동안 뭘 했어요?

이 미국 놈들 믿다가는 망하게 되어 있어요. 미국을 살리려고 이것을 했더랬는데, 다른 데 갖다 파묻어 버리고 돌이킬 수 없는 자리에 왔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내가 그래서 여기에 오지 않았어요. 매일같이 3년 동안 다닌 이곳이에요. 10년, 20년 동안 발을 들여놓지 않았어요.

오늘은 할 수 없이 내 아들이 왔기 때문에 아들을 바로 세우기 위해서, 약속을 바로 세워 갈 길을 닦아 주기 위해서 왔어요. 그러면 이제 현진이가 가는 대로, 현진이가 하는 대로 하면 될 거라구요. 알겠어요? 다 알아듣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