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의 뿌리, 과정, 결과의 내용도 맞으니 믿지 않을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역사의 뿌리, 과정, 결과의 내용도 맞으니 믿지 않을 수 없어

『하버드 대학을 나오고 예일 대학이나 옥스퍼드 대학을 나왔다 해도…』

내가 그 대학들을 다 알아요. 교수 친구들이 많아요. 세계의 어떤 대학이든지 여러분보다 훌륭한 교수들을 얼마든지 소개해 줄 수 있어요. 뜨내기 무슨 딴따라패가 아니에요. 돌팔이 의사가 아니에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하버드 대학을 나오고 예일 대학이나 옥스퍼드 대학을 나왔다 해도 마찬가지 문제입니다. 도리어 노동자, 못난 사람들이 낫습니다.

프리 섹스를 좋아하는 패들이 누구입니까? 백인들입니까, 누구입니까? 흑인이 이것 좋아한다면 백인들한테 배웠지요. 프리 섹스, 호모, 레즈비언, 이런 것들은 틀림없이 마약 중독과 에이즈 감염의 지름길이 됩니다. 마약과 에이즈는 인류를 전멸시킬 수도 있는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도 에이즈 문제가 심각한 지경에 이르렀다는 보고가 나오고 있습니다. 에이즈 세균이 잠재기간이 8년에서 12년이라고 볼 때에 이런 지역은 2대 만에 다 망한다고 보는 것입니다.

유엔을 중심삼고 볼 때에 엔 지 오(NGO:비정부기구)도 많은 문제점을 안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에게 제일 어려운 것을 하라고 하면 그것을 할 사람이 있어요? 엔 지 오 책임자들은 현재 정권이나 사회악을 중심삼고 이러고 저러고 지적하지만 본인과 같이 하나님의 섭리관에 의한 유엔의 역할과 공산주의와 인본주의를 요리하는 문제 등 그런 것을 지적합니까? 너무 차원이 높아서 듣고 나서는 멍해합니다. 그런 높은 차원의 내용을 알아야 반대할 수 있지 반대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옳기는 옳습니다.’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교육한 결과의 소감을 얘기하는 거예요. 통일교회 사상 이념은 처음입니다. 누구도 몰라요. 절대적이에요. 그것을 몰라 가지고 가르친다는 것은 선생님 앞에 부끄러운 사실이에요. 주인 앞에 손님으로 왔으면 주인을 알아야지요. 밥을 얻어먹더라도 인사를 바로 해야 붙어 남아 있지, 제멋대로 하는 거지 떼거리는 쫓겨나는 거예요.

『청소년 윤락과 가정파탄, 에이즈문제, 특히 순결한 피를 어떻게 남기겠느냐 하는 문제를 그들은 모릅니다. 그에 대한 해결 방법은 대통령이나 유엔 사무총장 등 그 누구도 모르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게 거짓말이야, 참이야?’라고 합니다.』

거짓말 같은데 내용을 들으면 거짓말이라고 할 수 없어요. 역사의 뿌리와 역사 과정의 사실이 다 맞으니, 결과도 앞으로 어떻게 된다고 이론적으로 다 맞으니 ‘사실이야, 거짓말이야?’ 이런다구요. 여러분도 그렇지요? 문 총재를 얼마만큼 알고 있어요? 책으로 지금 4백 권 이상이 나오고 있어요. 거기에 무슨 말이야 안 했겠어요? 통일교회의 이 졸업생들은 목사 해먹고, 뭐 초교파 종교권 어디 가서든 벌어먹고 살 수 있는 내용을 다 갖추고 있어요.

나 레버런 문은 똑똑한 사람이라구요. 철학자 제자들도 있고, 과학자 제자들도 있고, 세계적인 종교 지도자들도, 세계적 간판 붙은 유명한 사람들이 나한테 찾아와서 내 제자라는 이름을 다 갖고 있다구요. 거짓말이 아니에요. 알아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