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지켜야 할 세 가지 철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반드시 지켜야 할 세 가지 철칙

『여러분은 개인 완성을 어떻게 하는지 알지요? 개인의 몸 마음이 하나되는 것을 알지요? 타락할 때에 사탄의 핏줄을 이어받은 몸뚱이가, 타락할 때의 사랑이 타락하지 않은, 사랑을 모르는 양심의 힘보다 더 강했다는 것입니다. 이게 문제입니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몸뚱이가 하자는 대로 해서는 안 됩니다.』

술 먹어라! 타락해라! 도박해라! 담배, 술 먹고 취하는 것은 사탄의 무기예요. 그것을 좋아할 수 없어요. 몸뚱이는 사탄보다 악한 거예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사탄의 무도장이에요.

『이제부터 지켜야 할 철칙이 뭐냐 하면, 첫째로 죽는 일이 있더라도 핏줄을 더럽히지 말라는 것입니다.』남녀관계의 더럽힌 핏자국을 남기지 말라는 거예요.

『둘째로 인사조치를 잘못해서 인권을 유린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남자든 여자든, 흑인이든 백인이든 평등합니다. 인권을 차별하거나 유린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책임자들은 자기 마음에 맞지 않는다고 해서 함부로 인사조치를 해서는 안 됩니다. 인권을 정상적으로 지도하는 데는 참사랑, 위하는 사랑을 갖고 사는 사람이 주류입니다. 천지창조가 거기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 주류사상을 흩어 버리는 것은 용서할 수 없습니다. 죄 중에 둘째 번 죄입니다.

셋째로 공금을 도둑질하지 말라는 겁니다. 공금을 마음대로 쓰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상 세 가지입니다.

이것 때문에 감옥 가는 사람이 70퍼센트 이상 됩니다. 감옥에 들어가 보면 그렇습니다. 인권을 유린하고 핏줄을 더럽히고 남녀 문제에 걸려 있습니다. 그 다음에 돈 문제, 권력 문제입니다. 돈과 지식과 권력이 원수였다는 것입니다.』

세상에는 이것을 제일 귀하게 여겨요. 돈, 권력, 지식, 이것이 원수예요. 끝날에 그것이 심판에 걸릴 수 있는 중대 조건입니다.

『이제부터 축복받은 혈통은 하나님의 혈대요…』하나님 대신 자기 일대를 지켜야 되는 것이 혈대예요.

『이제부터 축복받은 혈통은 하나님의 혈대요, 하나님의 참사랑과 참생명을 이어받은 것인만큼 지금까지 타락세계에 젖은 습관적인 행동으로 더럽혀서는 안 됩니다. 그것을 지킬 수 있습니까? 부부가 됐든, 배우자가 없으면 혼자라도 좋으니 온전한 핏줄을 더럽히지 않겠다고 결심하고 맹세하는 오늘이 되어야 하겠습니다.』그게 제일 무서운 거예요.

『오늘 기념의 날을 잊어버리면 안 됩니다. 부부가 싸우다가도 ‘정월 13일, 13수!’ 하면 가라앉혀야 됩니다. 서양에서는 13수 하면 제일 나쁜 수입니다. 열두 달 가운데 중심 수입니다. 중앙에 열두 달이 들어 있으면 천지의 이치가 순환되어야 할 텐데, 이것이 없으니 전부 혼란스러워져 역리적으로 혼란세계가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바로잡고자 하는 것이 하늘이 원하는 바이니, 이것을 알고 나서는 천 번 죽는 한이 있더라도 지켜야 한다고 철석같이 결의하는 이 시간으로 받아들여야 하겠습니다.』그러면 복 받아요.

『하늘나라 헌법 제1조가 뭐냐 하면, 혈통을 더럽히지 말고 깨끗이 보존하여 순결한 혈통을 영원히 지키라는 것입니다. 둘째로, 인권을 유린하지 말라. 셋째로, 공금을 약취하지 말라. 오늘 이 기념의 날 하늘나라 왕권을 유지하고, 여러분이 왕권 앞에 백성이 되고, 부모가 되고, 처자가 되고, 형제가 되기 위해서는 이것이 절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형님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동생이 병신이라도 무시할 수 없어요. 친인척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세상은 전부 다 무시하지요? 지식이 있다고, 대학 나온 사람이라고 고등학교만 나왔다고 무시해 버립니다. 그러면 인권 유린이 됩니다.

공적인 환경을 파괴시키는 것은 국가 재산 약취와 마찬가지로 무서운 것입니다. 그렇게 사는 사람은 아무리 잘되려고 해도 안 됩니다. 빚지는 사람은 천하가 다 싫어합니다. 빚지는 사람을 좋아할 사람이 어디 있습니까? 문중 가운데서 대표적으로 문제를 일으키면 당장 쫓아내 버리는 것입니다. 그런 때가 오는 것입니다.

이 세 가지에 대해 알겠지요? 세 가지를 한번 손꼽아 보십시오. 혼자 내심으로 결심한 것을 하나 둘 셋, 하나 둘 셋, 여러 번 해보십시오. 순결, 인권, 국가 재산 약취 문제에 대해 확실히 알아 습관화해야 합니다. 입만 열면, 눈만 뜨면 그런 말이 나와야 행동을 못 합니다.』습관성을 길러야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