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는 뼈와 살 등 99퍼센트는 어머니로부터 이어받습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아기는 뼈와 살 등 99퍼센트는 어머니로부터 이어받습니다.』

그렇지요? 그렇기 때문에 누구나 집에 들어가면 ‘어머니!’ 하고 어머니를 먼저 부르는 거예요. 자기 몸뚱이예요. 자기 몸뚱이의 가지와 같은 몸체인데. 아버지는 저 꼭대기에 있는 거예요.

『99퍼센트는 어머니로부터 이어받습니다. 여자의 생긴 구조를 보더라도 여자가 자기를 위하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문 총재는 무시해도 유만부동이라고 할 거예요. 하나도 없다는 거예요.

『여자의 잘 발달된 가슴과 궁둥이가 여자 것입니까, 아기를 위한 것입니까?』

여자들, 답변해 봐요. 자기 거예요, 아기를 위한 거예요? 아기를 위한 거예요. 마음대로 할 수 없어요.

『아기를 위한 것입니다. 남자에게는 없는 자궁도, 매월의 생리현상도 다 아기를 위한 것입니다.』

그것이 사실인 걸 어떻게 해요? 귀한 여자의 몸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아기와 남편을 사랑하지 않고는 그 자궁이 울어요, 울어! 병이 나요. 매달 큰일이지요. 그것이 아플 적마다 그 아픈 이상의 아들딸이 나에게 와서 효도해 주겠다고 생각할 때, 효자의 아들딸을 하나님 앞에 바치라는 거예요. 자기가 수고해서 여자가 바쳐야 돼요.

『나아가 아내의 생식기는 누구 것입니까? 남편 것입니까, 자기 것입니까? 남편에게 속해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