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익 우익의 원수들을 형제로 묶어서 결혼해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좌익 우익의 원수들을 형제로 묶어서 결혼해 줘야

지금까지 국가 기준으로 보게 되면 탕감이 적용되지 않았던 그 세계에서 못 산 거예요. 그러니까 그걸 적용했다는 조건을 세워 가지고 지금까지 탕감역사를 해 나왔으니 그걸 넘어서는 자리에서 유리고객하는, 2차대전 이후 공산세계의 주역들은 자리를 못 잡고 떠돌이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니 이걸 뚝 잘라 보게 되면, 이 사람과 이 사람을 보게 되면 과거에 국가 기준에서도 민족주의, 개인주의를 중심삼고 자기 집만 생각하는 사람하고는 차이가 크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세계주의예요. 악한 세계를 중심삼고 연합국세계로, 더 좋을 수 있는, 판도가 넓은 좋을 수 있는 나라를 구상한 거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같은 자리라면 이 사람들이 더 높아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종교를 몰랐더라도 벌써 세계주의예요. 하나의 세계를 만들겠다고 한 거예요. 사탄세계에 없었던 사상적 관에 있어서 외적 내적으로 다를 뿐이지, 외적 내적이 원수 될 수 있는 무엇이 없어요. 외적인 것과 내적인 것으로 차이가 있을 뿐이에요. 이것은 하나된 기준에서 세계를 넘어 가지고 하나의 세계에서 통일되어야 되는 거예요. 그런 관점에서 보면, 과거 국가 기준에서 아무리 충성하던 사람보다 낮지 않다는 거예요. 그래서 해방권이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종교를 믿고 있는 나라들이 국가를 넘어설 수 있는 기준에 있기 때문에, 종교권 사람들은 국법을 넘어서 가지고 영계에 가서 별동 낙원, 종교권 낙원에 다 들어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것을 훤하게 구상적인 모든 것을 알기 때문에 내가 하는 일이 두 세계를 총합해야 된다는 걸 생각할 때, 극악한 세계도 품고 선한 세계도 품어야 되는 거예요. 선한 편은 오른쪽, 악한 편은 왼쪽에 가져서 사랑이라는 사위기대의 이상권을 중심삼고 360도를 마음대로 돌 수 있어야만 평화의 세계가 시작되는 거예요.

그러니 좌익 우익의 원수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같은 형제로 묶는 거예요. 그래서 좌우가 결혼하면 어떻게 돼요? 좌우가 결혼하면 본체와 연결되잖아요?「예.」그러니까 마음대로 돌 수 있는 거예요.

바른쪽은 이렇게 돌려고 하는데 왼쪽은 반대로 이렇게 돌려고 한다구요. 그래서 하나로 맺어서 결혼해 주니 결혼한 것은 바른쪽으로 원해서 돌아야 된다면 바른쪽 소원 완성이고, 그 다음에는 악한 심판받아야 할 그 사람들은 전부 다 따라가서 구원되니 안 따라올 수 없는 거예요. 형님의 자리와 동생의 자리를 바꿔쳐 가지고 천국 따라간다는 논리가 성립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