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맹세를 중심삼고 본이 되어 살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가정맹세를 중심삼고 본이 되어 살라

지금까지는 벌여 놓고 무슨 잔치를 하는지 몰랐어요. 맹세문 이거 무슨 잔치를 하고 있는지 몰랐다구요. 그걸 연결시키지 못했어요. 이제는 딱 4대 심정권과 3대 왕권과 황족권을 중심삼고 전부 연결된다구요. 알겠어요?「예.」딱 그 골자를 넣고, 해방권이다 이거예요.

완성시대 성약시대에는 절대 축복 기준, 법 분야에 있어서 하늘땅에 하나님의 창조원칙적 규범에, 카테고리에 반항되지 않는 이런 우리 가정과 우리 일족이 되어야 돼요. 어디 가든지 형제가 어려운 일을 당하게 되면 우리 동생 아니면 형님이, 우리 일족이 당했다는 생각을 표출화시켜 가지고 살지 않으면 형제라는 말은 거짓말이 되고, 형제 심정권, 부부 심정권, 부모 심정권을 다 파탄해 버리고 마는 거예요. 똑똑히 알아야 되겠어요.

이렇게 살려고 하게 될 때는 하나님의 나라가 얼마나 빨리 이루어지겠느냐 그 말이에요. 하나님이 이런 공식을 통해서 창조했는데, 이게 산산조각으로 다 갈라졌어요. 모래알같이 된 것을 내가 풀이 돼 가지고 다시 때워 가지고, 때운 거기에 모래알에 풀을 붙여서 모델을 만들어 그 형태에 금물을 부어 가지고 하나님 앞에 바치기 위한 것이 복귀 완성, 천상천국 창조이상완성 완결이다! 영원히 해방된 자리에서 하나님을 모시고 사는 것이 지상?천상천국이었느니라! 교육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맹세문이 왜 필요해요? 중심이 있어야지요?「예.」어제도 일본 사람들에게 중심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그게 가정을 말한 거예요. 이제 돌아가는데, 맹세문을 중요시하라고 그랬지요?「예.」3000년의 출발은 뭐냐? 하나님의 왕권 즉위식이에요. 지금의 시대는 그 즉위식이 가다리 가다리 마음대로 독일 사람이니 무슨 사람이니 해서 중심이 없는 것이 아니에요. 조국광복이에요. 본향 땅과 조국 땅이니 부모님이 태어난 나라를 중심삼고 정착의 선언을 해야 되는 거예요.

정착은 부모의 한 가정이 정착했지만 세계 가정들이 정착해서 많이 모인 것이 큰 나라니 큰 나라에 가서 중심에 정착하는 거예요. 어느 나라든지 부모님을 중심으로, 왕으로 모실 수 있는 이런 자리가 돼야 지상?천상기준이 통일된, 같이 일원화된 평준적 발판이 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도, 하나님의 아들딸도, 그 축복받은 가정들도 어디든지 거리낌없이 하나님과 더불어 서양에 한꺼번에 갈 수 있고, 동양에 한꺼번에 갈 수 있는 거예요. 어디나 자유로이 돌더라도 가는 데 있어서 상충된 가정이라든가 나라 형태가 없어야 지상?천상천국이 완결되는 것이다! 아멘이라구요.「아멘!」알겠어요?「예.」

그러니 여러분이 자신과 비교해 보라구요. 얼마만큼 못돼 먹었어요? 전통적인 가정이면 아들딸이 아무리 잘났더라도 잘 시간이 되어 한 방에서 잔다면, 아버지가 맨 위에 있으면 어머니가 그 다음이고 장자가 그 다음이고 그렇잖아요? 장자의 색시, 그 다음에는 차자, 그 다음에는 늴리리 동동으로 플러스 마이너스 해 가지고 전부 다 이렇게 된다면 맨 막내도 부모님이 바라보고 ‘같구나!’ 하게 될 때에 비로소 ‘자자!’ 하는 거예요. 다 그런 거예요.

그러면 부모님이 쿨쿨 자고 있다면 형님은 부모님 대신 살펴야 되고, 서로가 살펴야 되는 거예요. 형님과 부모님한테 쭈욱 배웠기 때문에 전부가 살피기 때문에 전부가 화기애애한 평준화된 가정이 될 것이 아니냐! 아멘이라구요. 안 그래요?「예.」그렇기 때문에 본이 돼야 돼요.

이번에 하나님 왕권 즉위식 할 때 발표한 것이 뭐예요? 가정에서 아내는 남편에게, 남편은 아내에게, 그 부부는 자녀에게, 자녀는 부모에게 본이 돼야 돼요. ‘너희들, 고맙구만. 어쩌면 원리원칙에 맞게끔 사노? 천리 만리 어디를 가더라도 전부 다 그 원칙을 중심삼고 존중하고 사니 몇천년 동안 변하지 않은 하나님의 사랑이 위대하구만!’ 이렇게 되는 것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