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낫게 만들려면 위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보다 낫게 만들려면 위해야

『……모든 존재는 하나님이 절대신앙 가운데서 창조한 것입니다. 절대믿음이에요. 말씀하면 말씀대로 되는 것입니다. 이의가 없는 거예요. 절대 말한 대로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신앙하는 사람들은 생각하는 것이나 말하는 것이 자기의 실체가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차이가 여기서 나는 거예요.

그 실체 자체에 하나님이 주체 된 플러스를 투입해 가지고 자기를 없애 버리면서 상대에게 전수해 주는 것이 창조라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제2대상을 창조하는 거예요. 제2대상을 이루는 데는 하나님은 제2대상의 실체가 자기보다 낫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래, 사랑의 상대는 자기보다 몇천만배 훌륭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것이 아내요 자식이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부모들이 자식에 대해서는 자기보다 낫기를 바라는 거예요. 남편이나 아내도 사랑의 상대에 대해서는 자기보다 낫기를 바랍니다.』

낫게 만들려면 보다 위하라는 거예요. 간단한 거예요. 아내가 나를 위하는 것 이상 내가 아내를 위한다고 할 때, 낫게 하겠다고 하는 데서만이 그것이 절대?유일?영원?불변하다는 거예요. 영생이 시작된다는 거예요. 자!

『……역사가 이렇게 됐던 것인데, 여기에는 길이 없어요. 이걸 전부 다 단축시킨 것입니다. 수천년의 역사를 집약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이 가정에 이 수천년을 집약시키는 것이에요. 그래서 나라는 것은 우주를 대표한 역사시대의 조상이 되는 것입니다. 역사시대의 대표 가정이 되는 거예요.』

그 대표적 가정이 축복 중심가정이에요. 엄청난 얘기예요. 냄새 피우고 똥칠하고 다니지 말라는 거예요. 자기가 자기 자신을 잘 알아요. 부정할 수 없어요. 영계에 가면 나는 어디에 머무르겠다는 것을 알 거라구요. 함부로 선생님 앞에, 하나님 존전 앞에 나아갈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천년 한을 넘어 가지고 정성의 정성의 꽃을 피워 가지고야 그 자리에 임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봄이 되면 꽃이 다 피지요? 씀바귀도 꽃이 피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여러분이 복귀의 봄을 맞기 위해서는 꽃을 피워 가지고…. 그 꽃이 무슨 향기냐 이거예요. 여러 가지 꽃 종류의 그 계열이 있는 거와 마찬가지로, 그런 계열적 입장에 머무른다는 거예요. 아무나 같은 자리에 못 간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