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의 교조들은 교단에 명령하고, 우리는 말씀 선포를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영계의 교조들은 교단에 명령하고, 우리는 말씀 선포를 해야

이렇게 되면 이제는 남미에 안 가더라도 선생님 마음대로 남미 대신 지역으로 한국에 가는 거예요. 한국에서 왕권 즉위식을 했기 때문에 거기에 갔다가 한국에 가도 되는 거예요. 남미 대신이에요. 알겠어요? 미국 대신 한국, 남미 대신 한국, 구교 대신 한국, 신교 대신 한국, 동양 대신 한국, 서양 대신 한국에 정착할 수 있는 이 기준을 총합했기 때문에, 하나님 조국이 정착할 수 있는 이 일이 설정됐기 때문에 왕궁 착공식도 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하나님이 전체?전반?전권 행사를 할 수 있는 때가 돌아온다는 거예요. 그래서 전적으로 가야 할 길은 뭐냐? 구약?신약?성약의 무슨 경서가 필요한 것이 아니고 영계와 육계의 관계에 대한, 영계의 주권을 중심삼고 성인 현철이 하나된 것과 마찬가지로, 지상에서 교권주의자들을 국경을 철폐해서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국경을 철폐할 수 있는 놀음을 하기 위해서는 우리 통일교회 교리 가지고 안 돼요. 영계의 모든 실상, 자기 조상들이 나와서 파탄시켜 가지고 평준화시킬 수 있는 놀음을 해야지, 통일교회 자체가 불교를 깰 수 없고 유교를 깰 수 없다구요. 알겠어요?

그걸 방망이로 깨치기 위해서는 자기 교조들이 통일교회에 가라는 명령, 절대 명령을 내려야 됩니다. 그렇게 되면 그걸 들은 사람은 마음이 두 갈래, 세 갈래가 돼요. 한 번 들으면 두 갈래로 갈라지고, 세 번 들으면 여섯 갈래로 갈라지고, 열두 번만 들으면 본연의 자리에 자리잡는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싫더라도 들으라고, 반대하더라도 우리는 선포하겠다는 책임을 해야 된다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지금까지의 계획이고 뭐고 다 집어던지고 그 놀음을 하라는 거예요.

어제도 리틀엔젤스 걔들이 뭘 모르잖아요?「유니버설 발레단요. (어머님」유니버설 발레단 말이에요. 무슨 말인지 몰라요. 왜 그런 놀음을 해야 돼요? 그것이 다 놀음놀이가 아니에요. 선생님이 정비해 나오는 최후의 정착 위에, 승리적 제단 위에 올려놓은 거예요. 사탄은 관계없어요. 다 해방해 가지고 그 놀음 한 거라구요. 자, 다시 읽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