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마음을 통일한 내가 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몸 마음을 통일한 내가 되자

<기 도> 하나님 아버지, 오늘은 2001년 8월 19일, 이 달을 맞이하여 세 번째 맞는 안식일이 되옵니다. 여기는 제주도 성지 수련소로서, 많은 당신의 아들딸이 모임의 자리를 갖추어 이 8월 세 번째 맞는 이 주일에 이 자리에서 5백여 명의 수련생들이 새로운 세계를 향한 내외의 준비를 위해서, 영계와 육계 앞에 부끄럽지 않고 우주 앞에 당당할 수 있는 본연의 모습을 갖추기 위한 축복가정 중심자들이 모여 있고 통일교회 전세계의 대표적 젊은 사람들이 모였사오니, 지내는 모든 수련의 날들이 당신의 뜻 가운데 자랑스럽고 영광스러운 기쁨의 기간으로 맞이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 기간 저희들이 통일사상과 승공이론을 중심삼고 재무장을 강화하여 이 세계에 있어서 하늘나라의 주권을 중심삼은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이상적 세계를, 지상과 천상세계를 연결하여 해방된 천상?지상천국 완성을 위한 사랑의 주권세계를 상속받아 가지고 일대로부터 새로운 조상의 출발을 하여, 영원한 무한한 이 지상의 천국세계와 천상의 천국세계, 천지부모의 사랑의 주권을 모시고 가정에서는 효자, 국가에서는 충신, 세계에서는 성인, 천주에서는 성자의 도리를 다 하고 하나님 주권의 패권을 중심삼고 만세를 주관할 수 있는 절대?유일한 하나님의 권위를 자랑하고 높일 수 있는 가정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통일교회를 믿다가 영계에 간 모든 당신의 사랑하는 자녀들이 4대 성인, 모든 성인들과 현철들을 규합하여 영계의 주류 사상적 한 방향을 통한 당신의 심정의 세계를 향하여 천국 대해방권을 이루기 위한 영계 통일을 하고, 영계에 가 있는 모든 축복가정 조상들은 지상에 와 가지고 아담적 입장에 있는 후손들을 도움으로 말미암아, 천사장 가정 형으로서 지상의 후손들과 일체가 되어 지상의 아담권 이상가정의 중심자들을 시봉함으로 말미암아 아담가정에서 잃어버렸던, 본연의 가인 아벨이 실수했던 모든 것을 본연적 원상에 돌려 세워 가지고 충효의 도리를 다짐할 수 있는, 영원히 당신의 마음과 당신의 사랑 가운데에서 잊을 수 없는 축복받은 가정으로서 당신의 사랑의 주권을 대신하여 생애를 사는 데 본이 되고 중심이 될 수 있는 축복가정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시작한 날로부터 일체 전체를 당신의 사랑과 당신의 권한을 가지고 지도하여 주시옵고, 최후의 목적 승리를 위한 정비세계의 해방된 천주의 주인들로서 부족함이 없는, 하늘을 모시고 살 수 있고 가정적 대 천주를 이루어 살 수 있는 자랑스러운 축복받은 민족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부터 시작하는 모든 전체의 나날과 시간 시간이 당신의 마음 가운데 기억과 추억의 심정을 두텁게 할 수 있는 시간 시간이 되게 하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오며, 각별히 축복의 은사로써 모든 사람들이 일심일체가 되시어 하늘 앞에 봉헌할 수 있는 충신 열녀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천상 지상이 화합하여 일체권을 이루어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일체적 이상을 중심삼고 하늘 부모를 모시는 본연의 이상 해방적 중심가정, 축복 중심의 아담 이상의 가정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고 바라오며, 일체를 아버지 앞에 봉헌하오니 받아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말 씀> 우리 훈독회부터 하자구.「아버님, 이거 제1선언에서부터 읽을까요?」그래, 그러자. 그 많은 선언문 가운데 세 번째 출판물이지?「예.」1권, 2권은 어떻게 됐나?「지금 준비중에 있습니다.」준비중에 있어? 거꾸로, 거꾸로야. 자, 그거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