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은 3가정부터 430가정까지 일족을 축복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은 3가정부터 430가정까지 일족을 축복시켜야

여러분도 백분의 일, 천분의 일이라도 남기고 가야 될 것 아니에요? 빚진 사람은 어디 가든지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요. 그러니까 돌아가서는 여러분 전부 다 독일이면 독일에서 몇 사람이 동서남북으로 갈라져 가지고 12명, 72명, 120명, 430명, 한국에서 민족 해방까지 430가정을 어느 누구나 선생님이 한 것같이 축복받은 가정은 해야 돼요.

그렇게 되면 지금 현재 세계적으로 환영받을 수 있는 환경에 있어서 나라 나라가 통일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어때요? 가능한 말이에요, 불가능한 말이에요?「가능합니다!」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하겠습니다!」안 하겠다는 사람은 죽어라! 꼴도 보기 싫어요. 하겠다는 사람은 살아라!「아멘!」‘살아라!’ 하면 손 들어야지. 그렇게 응할 줄 몰라 가지고 어떻게 천국 가겠나? 그래, 내려라! 다 살 사람 됐구만.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우리 가정은 축복받은 우리 일족 앞에 동서남북 12가정, 72가정, 120가정, 430가정들을 동원해 가지고 친척들, 사돈의 팔촌까지 연결하면 우리 일족만이라도 자기 나라 해방은 문제 있다, 없다?「없다!」있다, 없다?「없다!」나는 있다!「나는 없다!」그래? 나보다 낫네. 틀림없이 그거 해야 돼요. 구덩이 팠던 것을 다 메울 생각을 해야 돼요. 총 자국, 피를 흘렸던 것을 다 없애야 할 책임이 있다는 거예요. 전쟁사의 영웅 열사들을 다 잊어버려야 돼요. 그것 중심삼고 ‘아이구, 나치당 히틀러와 같은 사람이 되겠다.’ 하는 사람이 또 생겨난다구요. 그렇겠어요, 안 그렇겠어요? 알겠어요?

왜 가정이 필요하냐 이거예요. 살 자리를 잡으려니 필요해요. 왜 나라가 필요하냐? 원수의 세계를 살려 주고 그들에게 올바른 역사를 전수해 주려니 알아야지요. 하나님의 구원섭리사, 그 다음 철학사상이라든가 승공사상 같은 것을 앎으로 말미암아 자연굴복해 가지고 자기들 손으로써 정비해야 돼요, 자기 손으로써. 자기 손으로 정비해요. 우리가 손대서 정비해 버리면 부끄러운 거예요. 그렇게 해서 이 세상이 깨끗하게 되어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하나님 말 제일주의, 하나님 말씀 가지고 행동한 역사가 제일주의 되어야만 통일의 문화가 벌어지고 통일세계가 되느니라! 그래야 지상?천상천국, 해방적 지상천국이 되느니라!「아멘!」